언어의정원-코타키나발루《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8. 13. 12:24 최신음악
반응형

언어의정원-코타키나발루

듀오 언어의정원이 여름 싱글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를 발표했다.

언어의정원-코타키나발루 바로듣기

언어의정원-코타키나발루 가사

코타키나발루 작은 그 섬으로

우린 푸른 하늘을 날아갈 거야

에메랄드빛 바닷속으로

물고기들도 만나러 갈래

샹그릴라 한적한 오후엔

슬쩍 퇴근하는 노을도 보면서

보랏빛 물든 구름 아래로

함께 걸을래 우리 함께 떠날래

그런 날이 있어 힘들고 축 처진

아무리 애써봐도

따분함만이 가득한 이곳 말고

지친 마음 달래줄 달달한 그곳으로

떠날래 우리 둘만의

언어의정원-코타키나발루

언어의정원과 함께 떠난 여행의 하루 ‘코타키나발루’

싱어송라이터 듀오 언어의정원이 여름 싱글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를 발표한다.



언어의정원의 여름 싱글 ‘코타키나발루’에는 타이틀곡 ‘코타키나발루’와 ‘비밀텐트’ 두 곡이 수록됐고, ‘코타키나발루’와 ‘비밀텐트’를 통해 여행지의 하루를 낮과 밤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코타키나발루’는 청량한 스탠다드 재즈풍의 곡으로 사랑스러운 멜로디 위에 달콤한 휴가를 맞아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 에메랄드빛 바다와 보랏빛 하늘을 노래 안에 담아 당장이고 짐을 꾸려 떠나고 싶은 충동을 들게 만든다.

수록곡 ‘비밀텐트’는 여행지에서 맞는 밤, 둘만의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한 사람만을 위해 속삭이듯 들려주는 이야기로, 로영의 피아노 연주와 르네의 목소리만으로 미니멀하게 완성돼 언어의정원 만의 감성을 표현했다.


작곡가 로영과 보컬리스트 르네로 구성된 프로듀서팀 언어의정원은 지난 4월 ‘마음에게’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자신들의 이야기를 노래로 만들어 들려주는 언어의정원은 데뷔와 동시에 대중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으며 방송과 공연,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 바닷속에서 좋아하는 물고기도 많이 만났고 하늘이 보라색이었고, 그 아래로 걷는 순간이 정말 행복했어요.

언제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곳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있죠. 늘 좋은 곳에 좋은 사람과 함께이길 바라요!


2. 비밀텐트


언어의정원-코타키나발루《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