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희야(부활)《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6. 6. 18:26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희야(부활)

가왕 ‘5월의 에메랄드’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2라운드 솔로 대결에서 복면가수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는 부활의 ' 희야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희야 바로듣기

복면가왕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희야 가사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 할까봐 
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리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 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더보기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 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 할까봐 
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 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오 희야 오 날 좀 봐 
오 희야 오 날 좀 바라봐 
오 희야 나의 희야

 

복면가왕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희야(부활)

2라운드 첫번째 대결에서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는 부활의 '희야'를 선곡해 허스키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모짜렐라는 더 네임 '그녀를 찾아주세요'를 선곡했고, 결과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가 12-9로 승리했다. 모짜렐라는 가수 겸 배우 진원이었다.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가수 권인하, 박남정, 조장혁, 플라워의 보컬 고유진, 2연승 가왕 ‘명품 발라더’ 더원, 노브레인 이성우,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대세 작곡가’ 라이언전, ‘걸어 다니는 가요백과’ 정모, ‘원조 음색퀸’ 애즈원의 민, 갓세븐 뱀뱀, 코미디언 안일권, 루나솔라의 이서와 지안이 새롭게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아기염소'을 이긴 화제의 가왕 ‘5월의 에메랄드’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맞 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행복은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모짜렐라·개조심·단발머리 소녀, 가 가수 유미 추정, 가왕 '5월의 에메랄드'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희야(부활)《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