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강부자-가을바다, 가을도시(최백호)《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6. 12. 19:14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강부자-가을바다, 가을도시(최백호)

오늘 "불후의 명곡" 은 10주년 특집 쇼 '10년을 노래하다' 2부로 연예인 강부자는 최백호의 '가을바다, 가을도시'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강부자-가을바다, 가을도시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강부자-가을바다, 가을도시 가사

가을이 오던 날 너는 
먼 바닷가 모래뻘에 서서 울고 
나는 불빛 영롱한 
도시의 그늘에서 울었다 
가을이 익어간 날 너는 
한 마리 물새처럼 외로웠고 
나는 불꺼진 가로등 
아래를 서성거렸다 
가을이 가는 날 너는 
부서지는 파도처럼 
나를 잊을테고 
나는 한잔의 한잔의 
한잔의 술로 너를 잊는다 

더보기

가을이 익어간 날 너는 
한 마리 물새처럼 외로웠고 
나는 불꺼진 가로등 
아래를 서성거렸다 
가을이 가는 날 너는 
부서지는 파도처럼 나를 잊을테고 
나는 한잔의 한잔의 
한잔의 술로 너를 잊는다 

 

불후의명곡 강부자-가을바다, 가을도시(최백호)

오늘 불후의 명곡 10주년을 맞아 스페셜쇼로 최다 출연, 최다 올킬, 최고 득점 등 10년 동안 만들어진 영광의 기록과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 명곡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노래한다. 그동안 '불후의 명곡'을 빛낸 전설만 207명, 출연 가수 1480여 팀, 재해석된 명곡의 수는 3000여 곡에 달한다.

오늘 방송되는 ‘10주년 특집’에는 정동하,강부자, 최백호, 심수봉, 정수라, 최정원, 김소현, 김경호, 홍경민, 윤민수, 김태우, 황치열, 민우혁, 알리, 포레스텔라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강부자-가을바다, 가을도시(최백호)《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