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beagle (김미정)-metronom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6. 25. 18:29 최신음악
반응형

yourbeagle (김미정)-metronome

김미정 (yourbeagle)이 싱글 " metronome " 를 발표했다. 

yourbeagle (김미정)-metronome 바로듣기

yourbeagle (김미정)-metronome 가사

고요한 널 닮은 파도 
흔한 말 한마디 그런 말도 
하나씩 보내 내가 알던 
너완 다를 수밖에 

i'm fine 
i'm fine, it's ok 
널 꽉 안아줄 텐데 
그냥 나는 네 마음을 
맞춰줄 like metronome 

가끔 혼자 있는 느낌 
세상 모두가 이 기분을 알겠지 
아무렇지 않은 듯이 그냥 넘김 
커튼을 걷어버리고서 창문 밖을 보지 

오늘 하루 꼭 뭘 하지 않아도 돼 
좋아하는 영활 보며 맛있는 것도 ok 
요즘 많이 지쳐 보여 
티가 나는 너의 말투 안쓰러워 

떠들던 소리들이 사라지고 혼자 남은 밤엔 
네 곁에서 너를 위해 노래해 
곁에 아무도 없다고 느껴질 때 

항상 내가 있다는 걸 잊지 마 
잠시 쉬어가고 싶다가도 
뒤처질까 다시 일어나는 
너의 볼을 쓰다듬어 
내 목소릴 베고 눈을 감아 

고요한 널 닮은 파도 
흔한 말 한마디 그런 말도 
하나씩 보내 내가 알던 
너완 다를 수밖에 

i'm fine 
i'm fine, it's ok 
널 꽉 안아줄 텐데 
그냥 나는 네 마음을 
맞춰줄 like metronome 

시간이 필요하면 내 것까지 가져가 
그 속에서 널 재워주고 싶어 every night 
오랫동안 들인 아픈 맘은 어느새 빙판이 되니까 
미리미리 녹여내 버리자 

더보기

우울할 때마다 쓰던 일기장
어느새 비어있어 신기해
네 존재 자체가 삶에 이유가 돼
나도 너한테 이런 위로가 될게

노력해, 남들과 비교하지 않기
넌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 있지
사랑이 가득한 삶을 보내자 매일 같이
떠오른 나쁜 기억은 잠깐이야 마치 감기

고요한 널 닮은 파도
흔한 말 한마디 그런 말도
하나씩 보내 내가 알던
너완 다를 수밖에

i'm fine
i'm fine, it's ok
널 꽉 안아줄 텐데
그냥 나는 네 마음을
맞춰줄 like metronome

yourbeagle (김미정)-metronome

사랑하는 모든 것들이 매일매일 행복하고 평안한 날을 보낸다면 좋겠습니다

01. metronome
Lyrics by 김미정 (yourbeagle)
Composed by 김미정 (yourbeagle), AVERZI
Arranged by AVERZI
Mixed & Mastered by jeonghyeon
Photo by 무화의 화원
Design EN

 

yourbeagle (김미정)-metronom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