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나태주-연하의 남자(강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6. 26. 19:31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나태주-연하의 남자(강진)

불후의 명곡 ‘부부 아티스트’ 편에는 가수 나태주는 강진의 '연하의 남자'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나태주-연하의 남자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나태주-연하의 남자 가사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 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조건없이 다 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더보기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 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믿어주세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당신에게 빠져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불후의명곡 나태주-연하의 남자(강진)

나태주는 배우 예지원과 강진의 '연하의 남자'를 선택해 불렀다. 나태주는 10년 전 영화 '더킥'을 찍으며 친해져 "예지원에게 무대를 부탁했더니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냈다"고 말했다. 투표 결과 나태주가 3연승 중인 황치열을 꺾고 1승을 차지했다.

오늘은 가요계 대표 잉꼬부부 홍서범&조갑경 부부와 강진&김효선 부부가  함께 출연했다. 홍서범은 80년대 그룹사운드 붐을 일으킨 천재적인 싱어송라이터이며, 조갑경은 ‘사랑의 대화’로 이름을 알린 원조 미녀가수다. 강진은 ‘땡벌’, ‘막걸리 한잔’ 등으로 큰 인기를 얻은 트로트계 황제다. 아내 김효선은 군통령 ‘희자매’ 출신으로 원조 걸그룹 멤버이다.

오늘 방송되는 ‘부부 아티스트’에는 SHY(손호영),황치열, 이현, 크라잉넛, 브레이브걸스, AboutU(어바우츄), 신유&신미래, 나태주, 미라클라스, 서제이, 천단비, 신승태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나태주-연하의 남자(강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