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 (어라운드)-어쩌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6. 29. 17:49 최신음악
반응형

Around (어라운드)-어쩌면

Around (어라운드)-어쩌면 바로듣기

Around (어라운드)-어쩌면 가사

어쩌면 내가 정말 알려고 하지 않았는지도 몰라 
하고 싶은 게 뭔지 내 꿈이 뭔지 
내가 바라는 삶이 뭔지 

어쩌면 내가 정말 하려고 하지 않았는지도 몰라 
난 하기도 싫고 손에도 안 잡혀 
내버려둔 것 같아 

하아아 난 아직 준비가 안 됐는데 
하아아 시간이 자꾸만 날 떠미네 

어쩌면 내가 정말 되려고  
하지 않았는지도 몰라 
난 어디로 갈지 무얼 해야 할지  
몰랐던 것 같아 

더보기

하아아 난 아직 준비가 안됐는데
하아아 시간이 자꾸만 날 자꾸만 날

어쩌면 이미 난 늦었을까
어쩌면 이미 다 글렀을까
새까만 하늘에 물어볼까
그러면 저 별이 말해줄까

바랬던 게 이게 아니었을지도 몰라
그저 꿈을 사랑했을 뿐
난 어디로 가는지 하나도 모르는 채 
안 쉬고 뛰어왔을 뿐
떠밀리는 지도 모르는 채 
저기로 빨리 가야 해
쉬지 말고 더 힘을 내야 해라고 응원하는 척
나는 날 떠밀고 있을 뿐

어쩌면 어쩌면

Around (어라운드)-어쩌면
내가 정말 알려고 하지 않았을 지도 몰라.

Lyrics by Around(어라운드)
Composed, Arranged by Around(어라운드)
Mixed, Mastered by Around
Album Artwork by 김동현

 

Around (어라운드)-어쩌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