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젊은 나의 책갈피《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7. 2. 16:30 최신음악
반응형

정우-젊은 나의 책갈피

가수 정우가 싱글 " 젊은 나의 책갈피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우-젊은 나의 책갈피 바로듣기

정우-젊은 나의 책갈피 가사

내 젊은 날의 사랑이어라 
가시 돋친 말들도 
달랠 길 없던 마음도 
꽃이 되어 피었네 

나의 사랑 나의 젊음 나의 책갈피 
늘 뒤서는 걸음과 서투른 입술 
나의 자랑 나의 청춘 나의 책갈피 
퍽 어설픈 몸짓과 길잃은 마음 

뜬 눈으로 지새운 어제의 밤과 
이정표 없는 갈래길 위의 망설임도 
멀어지는 해를 뒤쫓는 게으름과 
굳은 물감이 된 욕심 

내 젊은 날의 사랑이어라 
가시 돋친 말들도 
달랠 길 없던 마음도 
꽃이 되어 피었네 

더보기

나의 사랑 나의 젊음 나의 책갈피
채 아물지 못한 맘 위를 덮는 어둠
나의 자랑 나의 청춘 나의 책갈피
검게 그을린 생각과 빛바랜 꿈들

뜬 눈으로 지새운 어제의 밤과
이정표 없는 갈래길 위의 망설임도
멀어지는 해를 뒤쫓는 게으름과
굳은 물감이 된 욕심

내 젊은 날의 사랑이어라
가시 돋친 말들도
달랠 길 없던 마음도
꽃이 되어 피었네

내 젊은 날의 기쁨이어라
부끄럼 없는 몸짓도
달랠 길 없던 마음도
꽃이 되어 피었네

정우-젊은 나의 책갈피
미운 모습도, 고운 모습도.

Produced by 정우
Lyrics by 정우
Composed by 정우
Arranged by 정우

 

정우-젊은 나의 책갈피《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