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나는 너 좋아(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7. 2. 17:38 최신음악
반응형

장범준-나는 너 좋아(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장범준이가 가창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수록곡 "나는 너 좋아"를 발매했다.

장범준-나는 너 좋아(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바로듣기

장범준-나는 너 좋아 가사

아직은 사랑을 몰라 몰라 
그래도 우리는 좋아 좋아 
알 수 없는 너의 고백이 
내 가슴을 뛰게 하지만 
그런 말은 너무 어려워 
싫어 싫어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더보기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그런 말은 이제 싫어 싫어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장범준-나는 너 좋아(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나는 너 좋아’는 조용필이 지난 1983년 발표한 정규 5집의 타이틀곡. 밝고 경쾌한 곡의 분위기와 멜로디로 발매 당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장범준의 목소리로 재해석된 ‘나는 너 좋아’는 그가 가진 고유의 담백한 느낌이 반영되었다. 특히 원곡이 가진 강한 흡인력과 한 번만 들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 사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하였다.

이날 스튜디오 마음C 측은 “가왕의 곡인만큼 편곡 방향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그룹 버스커버스커 스타일의 장범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이번 사운드와 편곡은 원곡의 분위기에 주안점을 두며 초기 장범준의 밴드 스타일의 새로운 '나는 너 좋아'가 탄생되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나는 너 좋아'는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순수하지만 철없는 청년의 마음을 신나는 리듬과 베이스리프에 담아 담백하면서도 흥겹게 표현한 노래로 편곡은 현재 밴드 문콕의 멤버이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OST였던 제이레빗 ‘넌 언제나’, 전미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편곡했던 오동준이 맡았다.

 

장범준-나는 너 좋아(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