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에닿아-소년의 위성《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7. 3. 17:22 최신음악
반응형

달에닿아-소년의 위성

여성 듀엣 달에닿아가 싱글 " 소년의 위성 "을 발표했다.

달에닿아-소년의 위성 바로듣기

달에닿아-소년의 위성 가사

푸른 새벽 별의 길을 더듬어  
유난히 반짝이는 빛을 찾아서 
너를 위한 별이라 정해두면은  
우주에서도 한 줄기 위로를 찾을 수 있겠지 

가장 빛나는 건 별이 아닌 인공위성이라 하지 
상관없잖아 존재만으로 충분한 걸 
어떤 모습이든 내 소년의 꿈을 지켜준단 약속 
그 믿음 있다면 마음 놓고 기대도 돼  
안심해도 괜찮아 

더보기

어디서든 헤매지 않을 수 있게
고개를 들어 빛나는 너를 찾아
달의 빛에 숨어 보이지 않아도 
우리는 분명 함께 그곳에 닿을 테니까

달에닿아-소년의 위성

우리는 밤하늘을 보며 무수한 별들 중 하나를 골라 저 별은 나의 별, 혹은 너의 별이라 정해두는 부질없는 짓을 하곤 합니다.

 


말이 안 된다는 걸 알면서도 왜인지 모르게 위로를 받기도 하지요. ‘가장 빛나는 별은 인공위성이다.’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지만,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어주었다면 그걸로 된 거 아닐까요?

실체와는 상관없이 우리는 단지 꿈을 이야기하고 기댈 수 있는 희망이 필요한 것이니까요. 그런 생각으로부터 시작된 곡입니다.

Lyrics by 박시민
Composed by by 박시민
Arranged by 박시민, 강지연

 

달에닿아-소년의 위성《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