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 & LA LIMA (라리마)-나의 옛날 이야기《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7. 10. 15:57 최신음악
반응형

권력 & LA LIMA (라리마)-나의 옛날 이야기

권력과 라리마 (LA LIMA)가 함께한 앨범 타이틀곡 " 나의 옛날 이야기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권력 & LA LIMA (라리마)-나의 옛날 이야기 바로듣기

권력 & LA LIMA (라리마)-나의 옛날 이야기 가사

쓸쓸하던 그 골목을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지금도 난 기억합니다 
사랑한단 말 못하고 
애태우던 그날들을 
당신은 알고 있었습니까 
철없던 사람아 
그대는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무정한 사람아 
무정한 사람아 
수줍어서 말 못했나 
내가 싫어 말 안 했나 
지금도 난 알 수 없어요

더보기


무정한 사람아
이 밤도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철 없던 사람아
철 없던 사람아
쓸쓸하던 그 골목을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지금도 난 기억합니다
사랑한단 말 못하고
애태우던 그 날들을
당신은 알고 있었습니까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오늘밤도 내일 밤도
그리고 그 다음 밤도
영원히
영원히
난 기다립니다

권력 & LA LIMA (라리마)-나의 옛날 이야기

예상할 수 없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명곡 다시 부르기! ‘너나다 (너랑 나랑 다시 부르기)’ 앨범 출시! 매번 예상할 수 없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명곡을 재해석하는 두 배로 새로운 무대 ‘너랑 나랑 다시 부르기’ 음원이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보여주며 경연 우승을 차지한 TOP과 TOP의 만남! 권력(샥스), 라리마의 “나의 옛날 이야기 (원곡 조덕배)”, 헤어짐을 믿고 싶지 않은 애절한 원곡의 감성을 120% 살린 마하(티파티), 유진(스파클링)의 “처음 만날때처럼 (원곡 윤종신)”,

LA LIMA (라리마)

2010년대 독보적인 혼성그룹의 대표곡을 성숙한 남성 듀엣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낸 도진(샥스), 혁(샥스)의 “Trouble Maker (원곡 트러블메이커)”, 그리고 데이트를 앞둔 설레는 마음을 남녀 각각의 입장으로 재해석해 복고의 매력을 더한 리아(티파티), 이현(샥스)의 “미니데이트 (원곡 윤영아)”까지 총 4곡이 수록되었다.

1. 나의 옛날 이야기 (라리마, 권력)


2. 처음 만날때처럼


3. Trouble Maker


4. 미니데이트

 

권력, LA LIMA (라리마)-나의 옛날 이야기《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