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juu (니쥬)-Soil, Flower, Water and Fish《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7. 13. 16:39 최신음악
반응형

nijuu (니쥬)-Soil, Flower, Water and Fish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니쥬 (nijuu)'가 싱글 " SFWF (Soil, Flower, Water and Fish)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ijuu (니쥬)-Soil, Flower, Water and Fish 바로듣기

nijuu (니쥬)-Soil, Flower, Water and Fish 가사

I can smell the scent of the soil 
maybe I’m in the darkness 

음 흙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아마 난 어둠 속에 있는가 봐 

oh wait I can feel the root 
of the flower 
maybe I’m in the darkness 

아니 잠깐, 꽃의 뿌리가 느껴져 
어둠 속에 있는 것 같아 

oh through the stems 
maybe I’m the water 
that flows in the flower 

줄기를 타고 올라가는걸 보면 
음 나는 아마 물일지도 몰라 
꽃 속에 흐르고 있는 물! 

oh I’m the soil 
I’m the flower 
I’m the water 
flying in the sea 

오 나는 흙 
나는 꽃 
나는 물 
바다 속을 날아다니고 있지 

oh through the stems 
maybe I’m the water 
that flows in the flower 

줄기를 타고 올라가는걸 보면 
음 나는 아마 물인가 봐 
꽃 속에 흐르고 있는 물! 

더보기

oh I’m the soil
I’m the flower
I’m the water
flying in the sea

오 나는 흙
나는 꽃
나는 물
바다 속을 날아다니고 있지

oh I’m the soil
I’m the flower
I’m the water
flying in the sea

오 나는 흙
나는 꽃
나는 물
바다 속을 날아다니고 있지

nijuu (니쥬)-Soil, Flower, Water and Fish

제 30회 유재하 경연대회 수상 싱어송라이터 '니쥬 (nijuu)' 런던과 서울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한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니쥬 (nijuu)'

 


영국 골드스미스 대학교를 졸업 후 제 30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수상의 쾌거를 거두며 국내에서도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Soil, Flower, Water and Fish]
나는 누구일까요? 나는 흙일까요. 흙에 심겨진 뿌리일까요. 뿌리를 타고 올라가는 줄기일까요. 줄기 안에 흐르는 물일까요? 아니면 꽃일까요?

 

nijuu (니쥬)-Soil, Flower, Water and Fish《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