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홍경민-황홀한 고백(윤수일)《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7. 17. 19:01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홍경민-황홀한 고백(윤수일)

불후의 명곡 ‘여름맞이 가요대전’ 2부에서 가수 홍경민은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 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홍경민-황홀한 고백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홍경민-황홀한 고백 가사

네온이 불타는 거리 
가로등 불빛 아래서 
그 언젠가 만났던 너와 나 
지금은 무엇을 할까 
생각에 잠기면 하염없이 
그날이 그리워지네 
불타는 눈동자 목마른 그 입술 
별들도 잠이 들고 
이대로 영원히 너만을 사랑해 

더보기


황홀한 그 한마디 
지금도 늦지 않았어 
내곁에 돌아 온다면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꺼야 

네온이 불타는 거리 
가로등 불빛 아래서 
기약없이 헤어진 너와 나 
지금은 어디있을까 
추억에 잠기면 
하염없이 내마음 외로워 지네 
불타는 눈동자 목마른 그 입술 
별들도 잠이 들고 
이대로 영원히 너만을 사랑해 
황홀한 그 한마디 
지금도 늦지 않았어 
내곁에 돌아 온다면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꺼야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꺼야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꺼야

 

불후의명곡 홍경민-황홀한 고백(윤수일)

오늘 ‘전설을 노래하다-불후의 명곡’은 ‘ 여름 가요대전 가요톱10 vs 뮤직뱅크' 편으로 꾸며지며 재하&신승태는 김범수의 '보고싶다'로, 엔플라잉은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이기찬은 에코의 ‘행복한 나를’, HYNN(박혜원)은 빅마마 '체념'으로, 아이돌 위아이는 세븐의 '열정'을 선보인다.

오늘 방송되는 ‘세대별 명곡 대결’ 2부에는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 그룹 NRG(천명훈&노유민), 재하&신승태, 밴드 엔플라잉, HYNN(박혜원)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홍경민-황홀한 고백(윤수일)《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