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탑건-딱 하루만《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7. 28. 16:30 최신음악
반응형

정탑건-딱 하루만

정탑건이 싱글 " 딱 하루만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탑건-딱 하루만 바로듣기

정탑건-딱 하루만 가사

"정말 그래도 괜찮겠니?"란 말 
너도 알겠지 말도 안 되는 말이야 
머리가 새하얘져 아무 말이나 하지 마 
떠나가려는 게 아냐 오해하지 말아줘 

But girl I'll never leave you 
나를 맘대로 상상하지 마 
보통 사람과는 달라 난 
이건 너가 이해해 주길 바라 날 

If you love me like I love you 
내가 널 이해하는 만큼 그 이하라도 
나에게 딱 하루만 줄 수 있을까 

더보기

Babe leave me alone
가끔 외로움에 빠지고파 날 고립해
But do not get me wrong
널 사랑 않는 게 아냐 난
잠깐 쉬는 것뿐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면
어제의 그 모습의 내가 돼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면
널 사랑하는 내가 돌아올 거야

뭐든지, 그래 뭐든지
너에게 뭐든지 해줄 수 있어
나의 모든 일
너에게 맞춰주는 건
어려운 일이 아냐
항상 그래왔잖아 그러니까 말야
조금 참아줄래
한번쯤이면 난 충분할 테니까
오늘이 지나가는 순간부터
내일모레까지만
내가 없는 것처럼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거야
마치 내가 널 이만
떠나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날 오해하지 말아줘 Babe
마음만 정리되면 다시 올게
내가 이런 사람이라는 건
알고 있었잖아 넌 그러니까

If you love me like I love you
내가 널 이해하는 만큼 그 이하라도
나에게 딱 하루만 줄 수 있을까

Babe leave me alone
가끔 외로움에 빠지고파 날 고립해
But do not get me wrong
널 사랑 않는 게 아냐 난
잠깐 쉬는 것뿐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면
어제의 그 모습의 내가 돼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면
널 사랑하는 내가 돌아올 거야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 사이 누가 나의 애정이
식어버린 거라고 한다면
절대로 그 사람과 가까이하지 마
Because I never lie to you baby

Babe leave me alone
가끔 외로움에 빠지고파 날 고립해
But do not get me wrong
널 사랑 않는 게 아냐 난
잠깐 쉬는 것뿐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면
어제의 그 모습의 내가 돼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면
널 사랑하는 내가 돌아올 거야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만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딱 하루면 돼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만 그래 딱 하루만

정탑건-딱 하루만

“당신은 누구신데 이렇게 빠른 겁니까?”
“니 젊음”

 


매주 토요일은 보드데이. 친구들과 크루저 보드를 들고 한강에 간다. 매일 주파수와 씨름하고, 돈에 쫓기고, 시간에게 고문당하는 일주일을 견뎌내고도 딱 하루만 투자하면 한 주의 스트레스를 잠시 씻어낼 수 있다.

친구들과 맥주 한 캔을 따고 살짝 취기가 도는 상태로 크루징을 하면 그만큼 기분 좋은 게 또 없다. 언제나 지금 이 순간처럼 생각 없이 바람만 쐴 수 있으면 좋겠지만 크루저 보드는 쉴 새 없이 발로 차야 몇 미터 앞으로 나아갈 뿐이다.

요즘엔 그런 삶에 조금 지쳐가고 있다. 슬럼프는 게으른 사람들이 귀차니즘을 예술인 척 꾸며낸 말이라고 생각해왔지만
사실 그건 확신 없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지쳐버린 마음이었다.

하지만 계속된 보딩에 숨을 헐떡거리면서도 더 강하게 푸쉬 오프하고, 아무리 넘어져 다쳐도 다시 트릭에 도전한다.
왜냐하면 난 아직 젊으니까, 앞으로 더 많은 기회가 찾아오겠지.

내 젊음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슈퍼스타가 되길

YOUNG.0

 

정탑건-딱 하루만《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