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준-나의 전부《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4. 16:56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유해준-나의 전부

유해준이 발라드 싱글 “ 나의 전부 ”  를 발표했다

유해준-나의 전부 바로듣기

유해준-나의 전부 가사

너의 고운 두 눈에 영원히 머물고 싶어 
니가 없는 빈자리 눈물이 나  

많이 사랑했나 봐 너 없인 살 수 없나 봐 
단 하루도  한 순간도 

사랑이라면 너 밖엔 없는데   
사랑이라면 너 하나뿐인데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걸   
내 마음 가져간 나의 전부이니까 

더보기

미련한 내 사랑이 너 하나 밖에 몰라서
하루종일 거리를 헤매 다니곤 해

니가 다가 올 것만 같아 날 다시 부를 것 같아
기다려 널  오늘도 난 

사랑한다고 수 없이 외친다  
너 밖에 없는 내 맘이 외친다 

가슴에 가득 늘 차오르는 넌  
영원히 간직할 나의 사랑이니까

야속했던 마음에 원망도 했지만 
너 밖에 모르는 바보가 되었지

환하게 웃던 너  아름다운 기억들
함께 했던 추억 속에 살아

사랑이라면 너 밖엔 없는데  
사랑이라면 너 하나뿐인데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걸  
내 마음 가져간 나의 전부이니까

사랑한다고 수 없이 외친다  
너 밖에 없는 내 맘이 외친다

가슴에 가득 늘 차오르는 너  
영원히 간직할 나의 사랑이니까

영원히 나의 사랑이니까

유해준-나의 전부

유해준, 발라드 “나의 전부” 발매.

 


정재욱 ‘잘가요’, 박완규 ‘천년의 사랑’의 작곡가이자 ‘나에게 그대만이’, ‘미치게 그리워서’를 노래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이, 가수 ‘변재원’에게 작곡해 주었던 곡을 재해석해 노래한 사랑 발라드 ‘나의 전부’를 발매했다.

허스키 목소리를 통해 전해지는 그의 애틋한 선율이 진한 감동으로 다가오는 발라드 곡이다.

작사, 작곡, 편곡 : 유해준

Guitar, Bass, Keyboards : 유해준
Midi Programming : 유해준

 

유해준-나의 전부《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