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친구-만수무강과 책임 (Prod. by codenam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7. 17:44 최신음악
반응형

개미친구-만수무강과 책임 (Prod. by codename)

개미친구-만수무강과 책임 (Prod. by codename)바로듣기

개미친구-만수무강과 책임 가사

어쨌뜬 우리 만수무강해야지  
많은 술을 해치웠지맨 
나는 너를 무지하게 사랑 히~  
사랑이란게 그렇게 길대  
내 목숨보다 중요한 너 
내 목숨 보다 질긴건 love 
사랑을 지켜내야돼 에에 
사랑을 이겨내야돼 에에  
팔베게를 오래하고 있다 말했지 손 절혀  
혼자가 되고 싶어 그런게 아냐 오줌똥  
동시에 마려워 씩씩  이건 못참지   
아니였어 다 내보내고 난 뒤 개운해진 모습을 
지 멋대로래 믿을수 없대  
다들 그렇게 보인대 
그렇게 보이는 거랑 그런건 다른건데 
내 진심과 진실은 안 중요해

더보기


그저 다들 그러니까 나는 그런놈 맨 
평생을 우울하면 나는 꺼저버렸네 
이건 내가 가장 몰두해서 연구했던 감정
가장 못생긴 추억 핑킹가위로 오려 부렀네 
버린 쓰레기봉투 샅샅이 뒤져 알아내 난 탐정 
다들 잘못하고있는 것 같아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건아닌것같아
사랑은 정의할수없다라나뭐라나
뒷문으로 언제든 빠지는 자유를 원하나

개미친구-만수무강과 책임 (Prod. by codename)

저 끝에서
슬픔에 압도되어
겨우 행복을 회상하더라도
오로지 사랑이었다.

승옥이 마지막 앨범.
-
나는 달을 매일 본다.
항상 묘하게 슬프다.
오늘은 붉게 떠있다.
나도 저럴 때가 있다.
공감되었다.
-
피쳐링 낙타 좋았다.

 

개미친구-만수무강과 책임 (Prod. by codenam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