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진영-한 번만 안아줘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10. 16:46 최신음악
반응형

남궁진영-한 번만 안아줘요

남궁진영이 10번째 싱글 앨범 " 한 번만 안아줘요 " 를 발표했다. 

남궁진영-한 번만 안아줘요 바로듣기

남궁진영-한 번만 안아줘요 가사

그대를 만나기 전엔 
운명을 믿지 않았죠 

하지만 지금 내 곁에 
그대가 서있네요 

상상 속에 그려왔던 
사랑이 시작됐죠 

멀리서 찾아 헤매던 
내가 참 바보 같죠 

더보기

아직 서투른 나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을 할까

난 모르겠어요 그냥
한 번만 안아줘요

나의 마음을 다해서
그대를 아껴줄게요

그 누가 우릴 막아도
항상 곁에 있을게

넘쳐흐르는 나의 마음을
그대는 알고 있을까

날 좋아한다면 그냥
한 번만 안아줘요

아직 서투른 나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을 할까

넘쳐나는 나의 마음을
그대는 알고 있을까

날 좋아한다면 그냥
한 번만 안아줘요

날 좋아한다면 그냥
한 번만 안아줘요

남궁진영-한 번만 안아줘요

2021년 무더운 여름,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길 바라며 만든 남궁진영의 10번째 싱글 앨범 [한 번만 안아줘요]

 


[한 번만 안아줘요]는 라틴의 주요 리듬인 손 몬투노 (Son Montuno) 리듬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하여 일반 대중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라틴 리듬을 쉽고 유쾌하고 유머러스하게 음악에 녹였다.

그리고 어린 시절 카를로스 산타나 매니아였던 기타리스트 정소리의 소울 넘치는 기타 애드립이 어딘가 코믹하지만 묘한 울림을 주어 음악을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내뱉게 한다.
- 기타리스트 & 프로듀서 정소리

 

남궁진영-한 번만 안아줘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