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김태균-나는 나비 (YB)《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8. 21. 17:41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김태균-나는 나비 (YB)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스포츠 스타 특집' 편으로 야구선수 김태균은 YB의 '나는 나비'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김태균-나는 나비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김태균-나는 나비 가사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벗어 
한번 두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젠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더보기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거미줄을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사마귀를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꺼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불후의명곡 김태균-나는 나비 (YB)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스포츠 스타 특집' 편으로 대한민국 스포츠의 살아있는 역사들 총출동해 우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든 스포츠 스타들이 불후의 명곡 트로피 차지를 위한 무대 위 한판 승부를 한다. 김병지는 故유상철 감독을 위한 감동의 헌정 무대로 안재욱의 '친구'를 부른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한국 마라톤의 살아있는 역사 이봉주, 한국대표 수문장 김병지, 농구대잔치 꽃미남 콤비 우지원과 김훈, 괴짜 검객 최병철, 야구선수 김태균,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신재환이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김태균-나는 나비 (YB)《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