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휘바 (Feat. 오은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22. 20:01 최신음악
반응형

늘-휘바 (Feat. 오은비)

늘-휘바 (Feat. 오은비) 바로듣기

늘-휘바 가사

불길한 느낌에 눈을 떴을 때 
아 내가 늦잠 잤구나 
밥은 먹고 싶은데 잠이 더 좋았는지 
딱 오 분만 더 자볼까 

틱톡짹깍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 
틱톡짹깍 
타임머신인지 침대인지 
틱톡짹깍 
알람은 누가 껐는지 
틱톡짹깍 
오늘도 언제나 늘 그랬듯 휘바 

버스 시간 됐는데 줄은 왜 이리 긴지 
옳거니 뒤에서 잘렸다 
차는 왜 막히는데 갈아타야 되는데 
환승입니다 

더보기

틱톡짹깍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
틱톡짹깍
오늘 늦으면 잘릴지도 몰라
틱톡짹깍
침착하게 태연하게 자리 앉았다
틱톡짹깍
나 빼고 전부 휴가였네

내가 그렇지 뭐 음
틱 탁 톡 째깍 시간이 왜 이렇게 늦게 가
틱 탁 톡 째깍 오늘 야근 예약이요
틱 탁 톡 째깍 시간아 좀 빨리 가
틱 탁 톡 째깍 따따따따

틱톡짹깍
힘든 하루였지만
틱톡짹깍
내일이 더 힘들 거야
틱톡짹깍
너무너무 지치고 힘들 땐
틱톡짹깍
내가 귀여운 탓인가
내가 귀여운 탓인가 휘바

늘-휘바 (Feat. 오은비)

늦잠 잤을 때
차가 막힐 때
상사가 괴롭힐 때
날씨가 도와주지 않을 때
하루가 꼬일 때
불길한 예감이 적중했을 때
그럴 때마다 말해요 "휘바..

Produced by NEUL
Lyrics by 김상원,황정환
Composed by 김상원,황정환
Arranged by 김상원,권혁명,황정환

 

늘-휘바 (Feat. 오은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