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yish (그레이시)-끼리끼리 (KKILI KKILI)《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8. 22. 19:08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G-reyish (그레이시)-끼리끼리 (KKILI KKILI)

그레이시(G-reyish)가 2019년 여름 “끼리끼리(KKILI KKILI)”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reyish (그레이시)-끼리끼리 바로듣기

G-reyish (그레이시)-끼리끼리 가사

모여 끼리끼리끼리 

이런 느낌 아니까 


우리 끼리끼리끼리 

통하게 될거니까 


모여 끼리끼리끼리 

이런 느낌 아니까 

let's get it get it get it 

oh 시간이 안남았어 

우리 끼리끼리끼리 

G-reyish (그레이시)-끼리끼리 (KKILI KKILI)

그레이시(G-reyish)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여행, 끼리끼리(KKILI KKILI)



2017년 복고댄스곡 “쟈니고고”로 데뷔한 귀여운 십대 소녀 4명 그레이시(G-reyish). 2019년 겨울 “CANDY”로 사랑스럽고 깜찍한 인형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면, 2019년 여름 “끼리끼리(KKILI KKILI)”로 지금까지 보인 적 없는 당차고 파워풀하며 섹시함까지 겸비해서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왔다.

“끼리끼리(KKILI KKILI)”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팀 ‘이기용배’의 ‘서용배’ 의 작품으로, 가사를 보면 전기가 통한 것처럼 ‘찌릿찌릿’ 첫 눈에 반해버린 소녀들의 수줍고 설렌 모습을 엿 볼 수 있다. 또한 ‘통하게 될거니까’, ‘서로만 아는 feeling’, ‘같은 공간, 시간, 생각’, ‘같은 느낌, 설레임, 말투’ 등 의 가사와 같이 ‘데칼코마니’처럼 우린 마음이 통하게 되고, 결국 사랑에 빠질 거라는 당당함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전 쟈니브로스 출신의 개성파 감독 바토스 필름 ‘임석진’ 감독의 특별한 감각이 담긴 연출력으로 싱그러우면서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는 필리핀 나수부에 위치한 휴양지에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는 그레이시(G-reyish)의 여행기를 담았다.

요트를 타고 들어간 무인도 ‘포춘아일랜드’의 경관, 푸른 하늘, 맑은 바다 그에 잘 어우러진 여유로운 모습의 그레이시(G-reyish)의 시원하고 톡톡 튀는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귀여움, 섹시함, 도도함 등 그레이시(G-reyish) 멤버들 개개인의 색깔과 매력을 한껏 담아 표현한영상과 댄스퍼포먼스에서 느껴지는 시크한 모습, 차별성 있는 유니크 함과 중독성까지 담아 내는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


1. 끼리끼리(KKILI KKILI) (03:02)

[작사 : SLK / 작곡 : SLK / 편곡 : 이후상 밍키]

단순하고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로 중독성이 강한 EDM으로 편곡해 한번 들으면 귓가에 자꾸 맴도는 후크송이다. Build up과 Drop부분은 온몸에 전율이 흐르는 짜릿함과 경쾌함을 느낄 수 있다. 곡의 경쾌하고 신나는 느낌과 함께 그레이시(G-reyish) 멤버들의 귀엽고 애교 어린 목소리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G-reyish (그레이시)-끼리끼리 (KKILI KKILI)《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