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을-빗방울《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8. 28. 13:24 최신음악
반응형

나을-빗방울

나을이 싱글 " 빗방울 " 을 발표했다.

나을-빗방울 바로듣기

나을-빗방울 가사

비가 내리는 창밖에 
빗방울 하나가 내 맘 톡 건드리다 
오늘은 올까 내일은 올까 
그리운 마음만 스며들어와 
네 얼굴만 아른거리네 
나 여기 혼자 남아서  
그대를 그리고 있어요 
내리는 빗방울 속에 
그대 얼굴이 비치네요 
우- 빗속의 그날처럼 
우- 그대를 그리네요 

더보기

별빛이 내리는 하늘에
별똥별 하나가 내 맘 톡 건드리다
오늘은 올까 내일은 올까
보고픈 마음만 녹아 들어와
네 얼굴만 아른거리네
나 여기 혼자 남아서
그대를 그리고 있어요
내리는 별빛들 속에
그대 얼굴이 비치네요
우- 빗속의 그날처럼
우- 그대를 그리네요
우- 빗속의 그날처럼
우- 그대를 그리네요

나을-빗방울

이번 노래 ‘빗방울’에서는 비 오는 날 창 밖을 바라보며 강아지가 느끼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주인이 여러 번 바뀌며 쏟았던 마음이 닫힌 강아지는 상처를 입었지만 그리움을 느낍니다. 특히 자신을 가장 예뻐해 주던 한 아이를 비가 오는 날이면 더욱더 그리워하며 언젠가 자신을 보러 와주기를 기다립니다.

Produced by 나을
Composed by 나을, 유제성
Lyrics by 나을, 유제성

 

나을-빗방울《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