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ous Artists-무너져 (Art. 김시원)《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9. 16. 12:56 최신음악
반응형

Anonymous Artists-무너져 (Art. 김시원)

Anonymous Artists-무너져 바로듣기

Anonymous Artists-무너져 가사

all the night, i mean lost it 
내 주위엔 없는 듯한 
날 위한 위로 말들이 
가끔 넘 듣고 싶어져서 

when i’m in dark, the light away 
다 떠난 담  
나 혼자 남은 곳, 아무도 없어 
다 놓고 무너져내려 가는 걸  

가끔은 내가 너를 이렇게 
위로하고 또 끌어안을게 
무너져가는 널 보면 
내가 더 미안해 잡아주질 못해서 

맘 편히 잠에 들지 못하는 게 
눈을 감지도 못해 굳은 몸은 
짓눌린 밤 또 매일 악몽이야 
벗어날 수 없는 이 밤 

더보기

아무리 발버둥 쳐 봐도
되돌아 똑같은 하루를 살아 결국
오늘도 반복하다 지친 이 밤

가끔은 내가 너를 이렇게
위로하고 또 끌어안을게
무너져가는 널 보면
내가 더 미안해 잡아주질 못해서

Anonymous Artists-무너져 (Art. 김시원)

Anonymous Artists [ 무너져 ]
ARTIST | VEAN

가끔은 내가 너를 이렇게
위로하고 또 끌어안을게

Composed by HYOXAE
Lyrics by 김시원
Arranged by HYOXAE

 

Anonymous Artists-무너져 (Art. 김시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