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v (포브)-Firework (Feat. 605)《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9. 16. 13:58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pov (포브)-Firework (Feat. 605)

pov (포브)-Firework 바로듣기

pov (포브)-Firework 가사

널 끌어안고 하늘 위로 쏘아 
이것보다 멋진 밤은 아마 없을 거야 
우린 불꽃보다 더 뜨겁고 빛나 firework 
그래 firework firework firework 
불 다 꺼놔도 돼 

우린 미친 듯이 춤춰 밤이 훤하게 
시간도 태양도 방해 못해 우리 내버려 둬 
firework firework 타올라 
firework firework 쏘아 올려 

더보기

새까만 밤을 펼쳐 거대한 도화지
그냥 별 몇 개 무심코 찍어 넣고 맞춰 camera lens
음 뭔가 좀 아쉬운 걸
준비는 다 돼 있는데
이 까만 밤을 더 화려하게 만들
무언가 필요해

작은 병안에 담아 넣어
웃음 못 멈춘 우리의 얼마 전
그리고 널 처음 만난 내 얼굴도
내 감정까지 섞어 뒤흔들어

너의 첫마디가 도화선이 될 거야
우리 사랑으로 불붙을 거야
이 순간 놓치면 후회 가득할걸
난 널 잡고 두 눈으로 찍어 남겨놔

둘만 아는 firework
우리 눈엔 새삼 화려해
오늘 밤 오늘 밤 불꽃놀이해
아무도 눈치 못 채게끔 firework

뭔가 자극적인 게 필요해
혼자였던 예전과는 다르게
내가 알던 내가 아니도록 바꿔줘
급할 필요 없어 조금씩 바꿔줘

너와 나 둘만의 밤하늘
수평선 위로 수놓아
어떤 색 어떤 shape이라도 그려내
피워 불꽃만
화려하게 oh yeah
덮여지네 oh yeah

둘만 아는 firework
우리 눈엔 새삼 화려해
오늘 밤 오늘 밤 불꽃놀이해
아무도 눈치 못 채게끔 firework

널 끌어안고 하늘 위로 쏘아
이것보다 멋진 밤은 아마 없을 거야
우린 불꽃보다 더 뜨겁고 빛나 firework
그래 firework firework firework
불 다 꺼놔도 돼

우린 미친 듯이 춤춰 밤이 훤하게
시간도 태양도 방해 못해
우리 내버려 둬
firework firework 타올라
firework firework 쏘아 올려

pov (포브)-Firework (Feat. 605)

1. A To Z
사랑하는 연인을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다 아는 게 아니고, 비록 다 안다고 하더라도
내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든다
그리고 계속 생겨나는 모르는 점을 나도 계속 알고 싶다
그러한 점들은 우리 관계의 플러스와 마이너스적인 요소로 작용이 될 것이다
더 알아보자.

 


2.Good Girl
사람의 신체구조상 팔이 안으로 굽듯
지금 내 사랑을 독차지한 네가 내 눈엔 당연히 최고다
어떻게 보면 콩깍지일 수도 있지만 지금 느끼는 이 감정엔
단 하나의 의심도 없다
널 사랑하는 나에겐 네가 최고의 여자다
나의 굿 걸.

3. Firework (Feat. 605)
우리 둘만 있는 곳에서 우리만 아는 불꽃축제를 연다
정신없지만 화려하고 밤 낮 관계없이 어두운 공간에서
우리란 불꽃은 계속 아름답게 타오른다
우리 추억이 화약, 감정은 불.

4.Obsess
왜 내게 차가워진 건지 난 모르겠다
난 너의 마음을 얻으려고 난리를 치는데
너는 부담스러운 건지 내가 싫은 건지 나는 속상하다
어떻게 해야 너를 독차지할 수 있는지
난 그저 사랑한다는 마음을 너에게 줄 뿐이다
누가 뭐라 해도.

5.더워

 

pov (포브)-Firework (Feat. 605)《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