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a-비가오다 (Vocal. Mandy)《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9. 20. 17:28 최신음악
반응형

anna-비가오다 (Vocal. Mandy)

Mandy가 참여한 anna의 싱글앨범 ‘ 비가오다 ’ 를 발표했다. 

anna-비가오다 바로듣기

anna-비가오다 가사

비가오다 멈추다 
길을걷다 멈추다 
비는 오려다 마려는듯 
내 걸음을 붙잡아 
너를 잡지 못해 

너는 가는데  
나는 멈춰서 
비는 오는데 
나는 멈춰 여기 멈춰 

비가 오다말다 
내가 걷다말다 
내 마음이 변한지 
나도 모르게 

비가 오다말다 
내가 걷다말다 
I’m sorry and I’m sorry 

더보기

비는 오려다 마려는듯
내 걸음을 붙잡아
너를 잡지 못해

너는 가는데 
나는 멈춰서
비는 오는데
나는 멈춰 여기 멈춰

비가 오다말다
내가 걷다말다
내 마음이 변한지
나도 모르게

비가 오다말다
내가 걷다말다
I’m sorry and I’m sorry

anna-비가오다 (Vocal. Mandy)

anna의 싱글앨범 ‘비가오다’
빈티지한 Lofi느낌의 분위기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갑자기 내리는 비처럼 이별의 순간을 맞이하고
헤어짐을 받아들일 수 있다가도 실감이 나지 않는
감정을 비에 빗대어 표현했다.

현재 ’930’으로 활동 하고 있는 Mandy(맨디)가
보컬로 참여했다.

Composed anna
Lyrics 휘뚜루마뚜루
Arranged anna
Vocal Mandy

 

 

anna-비가오다 (Vocal. Mandy)《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