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물-오늘은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한 날이었어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9. 25. 16:04 최신음악
반응형

정우물-오늘은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한 날이었어요

정우물-오늘은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한 날이었어요 바로듣기

정우물-오늘은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한 날이었어요 가사

아껴왔던 지는 노을 앞에서 
괜히 서러워 
지켜오던 작은 순수함들도 
결국 놔줄 때에 

자라나는 욕심에 
또 내가 미워질 때면 
바래왔던 내 욕심들 
저 지는 노을 품으로 

텅 빈 노을 자국 아래 
괜히 서러워 
꼭 숨겨왔던 눅눅해진 희망들 
결국 지겨울 때 

더보기

자라나는 욕심에 
또 내가 미워질 때면
바래왔던 내 욕심들 
저 지는 노을품으로

멀리 멀리 또 멀리
내가 잊혀질 때면
바래왔던 내 욕심들
저 지는 노을 품으로

정우물-오늘은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한 날이었어요

“고영희 이름은 ‘폴’ 이랍니다!”

*작곡, 작사, 편곡 정우물

*연주
정우물 vocal, guitar, bass, piano, synth [ instagram @10c1ban ]
김다빈 drum [ instagram @davin_kim ]

*사진
박현 [ instagram @warmherself ]

 

정우물-오늘은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한 날이었어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