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도운)-문득 (Duet with 송희진)《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9. 27. 19:23 최신음악
반응형

DAY6 (도운)-문득 (Duet with 송희진)

밴드 DAY6(데이식스) 도운이 디지털 싱글 '문득'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DAY6 (도운)-문득 바로듣기

DAY6 (도운)-문득 가사

문득 길을 걷다가 떠오른 생각  
언제부터 나는 내가 된 걸까 
한 손에 들려 있는 맛도 모르는 커피가  
일상이 된 오늘 

또 문득 처음으로 마셔 본 맥주가 생각이 나  
따가운 목을 매만지며 
떠올려 그 사소한 감정들 하나하나 다  

만약에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어떨까 
찰나의 맘, 선택의 길에 또 설 수 있나  

더보기

지나온 시간들은 차곡차곡 모여 
지금의 나를 만들었고 이젠 보여

한걸음 한걸음 내디뎠던 나

숨 가쁘도록 걸어온 길 위 
가득히 채운 발자국만큼

나를 지나쳐 간 수많은 순간들 
하나 둘 천천히 떠올리다가

Oh 문득 yeah 그런 생각이 난 들었어

구름 아래 떠가는 꽃가루 같네
생각은 자꾸자꾸 번져만 가네 
어디서 떠오를지 어디에 도착할지 
아무도 모르겠지

아 그땐 왜 그랬지 하는 창피한 일
지금 보면 아무것도 아닌데 왜
그리도 아등바등 벗어나려고 했을까

만약에 나 그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어떨까
찰나의 맘, 선택의 길에 또 설 수 있나 

지나온 시간들은 차곡차곡 모여 
지금의 나를 만들었고 이젠 보여

한걸음 한걸음 내디뎠던 나

숨 가쁘도록 걸어온 길 위 
가득히 채운 발자국만큼

나를 지나쳐 간 수많은 순간들 
하나 둘 천천히 떠올리다가

Oh 문득 yeah 그런 생각이 난 들었어

It's gonna be alright 
조금 느려도 괜찮아 

문득 길을 걷다가 떠오른 생각
언제부터 나는 내가 된 걸까 
언제 이 길의 끝에 다다르게 될까
아마도 모르겠지
또 문득

DAY6 (도운)-문득 (Duet with 송희진)

도운은 "주변 분들 덕분에 소중한 기회가 만들어졌다. 정말 많이 도와주셔서 '인생을 헛살지는 않았구나'하는 생각도 들었다.(웃음)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발매 소감을 전했다.

 


도운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보니 곡의 멜로디와 가사의 의미 등 제가 처음에 의도했던 바가 잘 진행되고 있는지를 많이 신경 썼다"고 첫 솔로곡 작업 중 느꼈던 점을 이야기했고 "함께 만들어가는 분들과 조율을 해나가는 과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도운은 "문득 길을 걷다가 돌아본 나는 어떤 사람이었는지, 수많은 갈림길과 선택의 연속이었던 인생을 되짚어봤다. '그동안의 지난날들이 기억이 났고, 그런 일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나는 또 다른 길을 걷고 있지 않았을까'라는 주제로 곡을 만들어보고 싶었다"라며 비화를 소개했다. 

 

DAY6 (도운)-문득 (Duet with 송희진)《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