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ybay-끈《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0. 3. 17:08 최신음악
반응형

클라우디 베이 (Cloudybay)-끈

Cloudybay (클라우디 베이)가 싱글 " 끈 " 을 발표했다.

Cloudybay-끈 바로듣기

Cloudybay-끈 가사

새로운 시간아 견뎌 
날 막아두며 너가 여기 서서 
또 나로 펴서 끝에 나를 거둬 
난 또 끊어질 끈 앞 
여기에 서서 너를 기다렸어 
너에게 말하고픈 시간들이 많았어 
나는 이것밖에 
손에 쥐어지는게 없어 
난 언제 웃어볼까 나는 뭘까 
앞이 너무 깜깜해 
너가 나를 찾아와줄까 
나는 이것밖에 
손에 쥐어지는게 없어 
난 언제 웃어볼까 나는 뭘까 
앞이 너무 깜깜해 
너가 나를 데려온걸까 
bad ball 나와 Trippin life 
오해 쌓인 내 산을 봐 
나는 말야 숨막힌 고도야 
Bad ball 나와 Trippin life 
이 산을 넘어 숨을 트자 
필요해 혼자는 숨이 막히니까 
나는 이것밖에 
손에 쥐어지는게 없어 
난 언제 웃어볼까 나는 뭘까 
앞이 너무 깜깜해 
너가 나를 찾아와줄까 
나는 이것밖에 
손에 쥐어지는게 없어 
난 언제 웃어볼까 나는 뭘까 

더보기


앞이 너무 깜깜해
너가 나를 데려온걸까
애써 나 네게 말했지
백번 다 내게만 탓이
I’m sorry
Oh I’m sorry
내가 산 상처의 값어치
애써 살아보려했지
백번 다 내겐 아팠지
I’m sorry
Oh I’m sorry
너라면 이 말이 어떨지
새로운 시간아 견뎌
날 막아두며 너가 여기 서서
또 나로 펴서 끝에 나를 거둬
난 또 끊어질 끈 앞
여기에 서서 너를 기다렸어
너에게 말하고픈 시간들이 많았어
나는 이것밖에
손에 쥐어지는게 없어
난 언제 웃어볼까 나는 뭘까
앞이 너무 깜깜해
너가 나를 찾아와줄까
나는 이것밖에
손에 쥐어지는게 없어
난 언제 웃어볼까 나는 뭘까
앞이 너무 깜깜해
너가 나를 데려온걸까

클라우디 베이 (Cloudybay)-끈

Lyrics by Cloudybay

Composed by Cloudybay, GRIO
Arranged by GRIO
Mix&Master by StandAloneRBXO @sa_rbxo

 

Cloudybay-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