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멈칫《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0. 7. 19:34 최신음악
반응형

달리-멈칫

싱어송라이터 ‘달리’ 가 싱글앨범  " 멈칫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달리-멈칫 바로듣기

달리-멈칫 가사

시작하기전 난 조금씩 겁이 많아졌고 
갖은 핑계들을 갖다대 도망가기도 했어 
때론 세상을 삐뚤게 보고 사랑이란 그저 
한 여름 밤의 꿈 같다고 했지 

난 어려워 날 들여다보지 마 
알면 알수록 실망하고서 또 밀어낼 거 잖아 
오지마 내 경계를 풀지마 
사실 무서워 같이 있으면 매일을 그리고 파서 

더보기

우리의 끝 그게 두렵지 않니
그냥 지금 좋으면 된거니
나는 가끔 그냥 기대고 싶어
아냐 방금 못 들은 걸로 해

내가 너를 헷갈리게 하지 미안

아직 서툴러서 네게 화를 내
사실 잘 몰라서 더 밀어내
자꾸 상상하고 우릴 괴롭혀
매번 이런 식이지 날 미워해

난 두려워 나도 나를 모르겠어
행복하려고 안간힘을 써 결국 또 불행해져
더이상 무너지기는 싫어
그냥 여기에 또는 너에게 자꾸 스며들고 싶어서

우리의 끝 그게 두렵지 않니
그냥 지금 좋으면 된거니
나는 가끔 그냥 기대고 싶어
아냐 방금 못 들은 걸로 해

내가 너를 헷갈리게 하지 미안

모든 것을 다 가질 순 없어
그냥 조금 내려놓기로 해
나는 너를 받아들이려고
이렇게 또 걸음을 내딛어

내가 너를 헷갈리게 하지
내가 너를 헷갈리게 하지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굴지
미안

달리-멈칫

일렉기타와 달리의 중저음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스팝 ‘멈칫’ 매력적인 음색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보컬, 자작곡으로 꾸준히 실력을 증명해온 싱어송라이터 ‘달리’의 싱글 ‘멈칫’이 발매됐습니다.

 


“넌 우리의 끝이 두렵지 않니...?”
이별을 겪고 난 후 새로 시작하려는 사랑은 끝이 두려워 스스로를 의심할 때 가 있어요. 이번 신곡 ‘멈칫’은 사랑뿐만 아니라 어떤 일의 시작점에 있어서 멈칫하는 우리의 감정을 노래로 담았습니다.

“새로 시작하려는 마음은 왠지 조심스럽고 망설여져요. 실패하고 무너지게 될까 봐 미리 걱정부터 앞서죠. 멈칫하며 선뜻 다가서지 못하고 스스로를 괴롭히기도 해요. 시작점에 서있는 제 모습은 불안하지만 막상 시작하게 되면 그 곳에 영원히 머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달리

Produced by 구자영
Arrangement 이승효 구자영
Guitars 권주원

 

 

달리-멈칫《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