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미나-사랑해 / 민낯《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0. 13. 14:42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권미나-사랑해 / 민낯

가수 권미나가 정규 1집 [민낯]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사랑해 " 를 공개했다.

권미나-사랑해 / 민낯 바로듣기

권미나-사랑해 가사

오래 기억하고 곁에 두고 싶다 
이런 나의 옆을 지나치지 않는 널. 
“사랑해” 툭 던지고 
아무 미동 없던 공기를 바꾸고 만다. 

혹시 내가 너를 정말 사랑하게 되면 안 되는데 

오래 보고 싶은 맘이 날 이렇게 만든다 
너와 닿지 않아도 괜찮을 만큼 
너에겐 내가 유일하지 않겠지 
그래도 나는 너를, 그래도 나는 너를 사랑해 

더보기

이렇게 또 내가 괜히 분위길 잡고
이런 말을 해도 그냥 잊어주길 바래
어떡해 이게 난데
내가 이만큼 널 사랑하고 있나 보다

이젠 내가 너의 위로가 되어도 될까
안되겠지

오래 보고 싶은 맘이 날 이렇게 만든다
너와 닿지 않아도 괜찮을 만큼
너에겐 내가 유일하지 않겠지
그래도 나는 너를, 그래도 나는 너를

사랑한단 말에 나라는 사람의
마음과 마음을 다 담아내고 싶은데
그저 너와 내가 다르단 이유로
이 쉬운 단어가 자꾸만 어려워진다

오래 보고 싶은 맘이 날 이렇게 만든다
다른 말이 있으면 알려줘
너에게 유일한 사람이 되지 못해도
사랑해

정규 1집 [민낯]
권미나-사랑해 / 민낯
저의 솔직한 마음들이 고스란히 적혀있는 곡들만 모아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최대한 제가 맞다고 생각하는 대로 음악을 만들어봤어요.

 


누군가는 아쉽다고 말할 수도 있고, 저 역시 언젠가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전 이 앨범에 푹 빠져있던 시간 동안은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니 이대로 선보일게요. 아마, 이게 저의 민낯일 거니까요!

이 앨범을 위해 저와 소통하며 함께 고민해준 많은 분들께 제 곁에 멋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다행이었고, 또 너무 감사했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 앞으로 저 더 열심히 할게요! 안녕!
-권미나

1. 하얀꽃잎
어렸을 때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지금의 내가 어렸을 때의 나에게.

2. 굳이
너의 한마디에 나 모두 다 알았어.
아, 왜 이제야 니가 싫어지지.
이미 다 알았었는데 말야.

3. 사랑해
이런 날 그냥 지나치지 않는 사람들에게

4. 나의 너

5. 이젠 안 그런게 더 이상해


6. 위로받을 자격

7. 포옹

8. 민낯

 

권미나-사랑해 / 민낯《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