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o (디노)-차마 하지 못할 말《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0. 14. 16:25 최신음악
반응형

D.no (디노)-차마 하지 못할 말

D.no (디노)-차마 하지 못할 말 바로듣기

D.no (디노)-차마 하지 못할 말 가사

오늘도 말하지 못하고 
너의 미소만 바라보고 있어 

내일도 난 쓴웃음 지으면서 
잊혀질 대화만 나누고 있어 

함께 나눈 시간들이 어느새 아까워지고 
아름다운 감정들도 빛깔이 바래져 

내가 아는 넌 대단한 걸 바라는 건 아닐 테지만 
그게 너를 더욱 아프게 할까 봐 

차마 하지 못할 말 
아직 겁이 나는 말 
사랑한단 거짓말 
되풀이되는 날 

어쩐지 오늘따라 
유난히 긴 밤 
내일이면 다시 차마 하지 못할 말 

더보기

어차피 처음부터 정해진 일처럼
조금씩 갈라지는 길처럼
다른 연인들처럼 지난 기억 속에서
좋은 추억으로 남기기로 해

함께했던 추억들도 어느새 잊혀져가고
사랑했던 감정들도 이젠 미안해져

내가 아는 넌 대단한 걸 바라는 건 아닐 테지만
그게 너를 더욱 아프게 할까 봐

차마 하지 못할 말
아직 겁이 나는 말
사랑한단 거짓말
되풀이되는 날

어쩐지 오늘따라
유난히 긴 밤
내일이면 다시 차마 하지 못할 말

그 많았던 추억이 아쉽지 않을 만큼
사랑했었던 우린 걸 알잖아
널 생각함의 이유를 찾아야 한다면
이젠 그만해야 할 것 같아

차마 하지 못할 말
아직 겁이 나는 말
사랑한단 거짓말
되풀이되는 날

어쩐지 오늘따라
유난히 긴 밤
내일이면 다시 차마 하지 못할 말

차마 하지 못할 말
어쩐지 오늘따라
유난히 긴 밤
내일이면 다시 차마 하지 못할 말

D.no (디노)-차마 하지 못할 말

오늘도 너에게 하지 못하는 말
더욱 아프다는 걸 알지만
내 이기심 때문에 차마 하지 못할 말

작곡: D.no (디노), khild
작사: D.no (디노)
편곡: khild

 

D.no (디노)-차마 하지 못할 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