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ju (우주)-Mindse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0. 20. 19:04 최신음악
반응형

uju (우주)-Mindset

우주 (uju)가 싱글 " Mindset " 를 발표했다. 

uju (우주)-Mindset 바로듣기

uju (우주)-Mindset 가사

왜 내게 그런 말을 못 해 
네 맘 깊은 얘기 
아무렴 뭐 어때 싶어도 그래도 난 
나약한 나를 돌아보면 
들키기 싫은 것들뿐이야 

어떻게 이런 맘을 몰래 
숨겨 왔는지 
아무도 모르게 비밀을 만들지 난 
시간이 흐른 뒤에도 나는 변하지 않겠지 

더보기

시간은 길다고 말하지 뒤돌아보지 말아
어두운 정글 숲을 건너 어딘가 닿겠지
누구도 모르는 나만의 세계를 만들지만
누군가 허물어 준다면 좋겠어 oh

Cause we are so special
So special
난 혼자 있어도 너와 함께 있어도 
It’s ok

But we are so special
So special
난 섞여 있어도 
혼자만의 색으로 빛나죠

까맣게 물든 밤을 건너
아침은 오겠지 
잠들은 내 맘도 기지개를 피우겠지만
어설펐던 어제의 나를 
깨워주고 싶을 뿐이야

시간은 길다고 말하지 뒤돌아보지 말아
어두운 정글 숲을 건너 어딘가 닿겠지
누구도 모르는 나만의 세계를 만들지만
누군가 허물어 준다면 좋겠어 oh

Cause we are so special
So special
난 혼자 있어도 너와 함께 있어도 
It’s ok

But we are so special 
So special
난 섞여 있어도 
혼자만의 색으로 빛나죠

uju (우주)-Mindset

내 마음은 미처 치우지 못한 내 방과 같다. 누굴 초대하기엔 너무 보잘것없고, 혼자 있자니 이 방 한가운데 내가 너무 심심해 보이는, 설명하자면 아주 비밀스러운 그런 곳.

 


심심하다고 찾아와도 ‘난 너한테 심심풀이밖에 안돼?’ 하면서 숨어버리고, 관심을 주지 않으면 왜 관심을 주지 않냐며 엉엉 울어버리는 나는, 이런 어린아이 같은 내가 싫어서 마음의 문을 더 꼭 닫아버리곤 한다.

‘혼자가 역시 편하지.’하고 정신 승리하며 언제나 이곳을 비밀스럽게 지키면서도, 다른 사람의 비밀은 무엇인지 궁금해하기도 하며, 몇 십 년간 쌓은 대충의 눈치로 평균값을 내어 밖으로 나가 그 평균값을 바탕으로 나를 치장하기도 한다.

결국 ‘이런 나를 좋아해 줄 사람은 없어.’라는 결론을 내렸지만, 사실 나는 대충 알고 있다. 내가 특별하지 않다는 것도, 누구나 마음의 문을 닫고 산다는 것도. 하지만 몇 번의 계절을 더 보내고, 언젠간 이 방을 나가 나 자신을 꾸미지 않을 날도 올 것이다. 나는 이 정도의 사고방식으로 살고 있다.

 

uju (우주)-Mindse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