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백전무패(김주택)-그래서 그대는 (얀)《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0. 24. 19:02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백전무패(김주택)-그래서 그대는 (얀)

가왕 ‘빈대떡 신사’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3라운드 복면 가왕 도전자 결정전에서 복면가수 '백전무패'는 얀의 ' 그래서 그대는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백전무패(김주택)-그래서 그대는 바로듣기

복면가왕 백전무패(김주택)-그래서 그대는 가사

나는 나에게 
길 들여지길 바래요 
그동안 그댈 너무 많이 
닮아 있었나 봐요 
지워질 때도 됐는데 
그댄 또 누군가에게 길 들었나요 
혹시 그 사람 
예전 나완 많이 틀린가 봐요 
그래서 그대는 날 잊고 사는지 
내 아름다운 사람아 
여전히 나는 니 모습인데

더보기

 
또 다른 사랑 배워갈 
그대 가슴에 
내 작은 기억 하나만 
내 눈물 나는 사랑아 
같은 아픔에 머물 수 있게 
다른 이별에 울어도 
내 품 안에서 
그 마음 아물게 해요 

내가 아닌 그대 행복한가요 
혹시나 내 이름 벌써 잊었나요 
내 아름다운 사람아 
여전히 나는 니 모습인데 
또 다른 사랑 배워갈 
그대 가슴에 
내 작은 기억 하나만 
내 눈물나는 사랑아 
같은 아픔에 머물 수 있게 
다른 이별에 울어도 
내 품 안에서 
그 마음 아물게 해요 

 

복면가왕 백전무패(김주택)-그래서 그대는 (얀)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59대 가왕’ 김조한, ‘보컬리스트’ 서인영, ‘청정돌’ 이진혁, 가요계 잉꼬부부 루이 유성은 부부, ‘음색퀸’ 애즈원 민, ‘뮤지컬 디바’ 리사, ‘풀잎사랑’ 최성수, ‘육중완 밴드’ 육중완, ‘래퍼’ 트루디, 코미디언 윤형빈과 안일권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비대면 남친'를 이긴 화제의 가왕 ‘빈대떡 신사’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에 나선 복면가수 운명 교향곡·또띠아·곰발바닥·형제의 난,이 쟈니리 추정, 가왕 '빈대떡 신사'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백전무패(김주택)-그래서 그대는 (얀)《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