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상-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1. 5. 19:27 최신음악
반응형

준상-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

준상이 싱글 " 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 "  를 발표했다. 

준상-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 바로듣기

준상-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 가사

가을에 멍하니 걷다가 보면 
어느새 붉어진 하늘에 내 맘도 
점점 붉어져 
가을에 멍하니 거닐다 보면 
그렇게 바람이 불어와 내 맘도 
조금 시려져 
먼저 건너갔겠죠 그대 
이 노을 지는 계절을 
나는 조금 더 남아서 빨갛게 물든  
마음을 보다 갈게요 
먼저 도착했겠죠 그대 
첫눈이 오는 계절에 
나는 조금 더 남아서 빨갛게 지는 
우리를 보다 갈게요 
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 
어느새 붉어진 하늘에 
내 맘 

더보기

먼저 건너갔겠죠 그대
이 낙엽 지는 하루를
나는 조금 더 남아서 말갛게 바랜
우리를 보다 갈게요
먼저 도착했겠죠 그대
찬 바람 부는 하늘에
나는 조금 더 남아서 처연히 이는
바람에 놀다 갈게요
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
어느새 붉어진 하늘에
내 맘

준상-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
당신은 도착했겠죠, 첫눈 오는 그런 곳에.
나는 노을 지는 여길,
조금 더 걷다 갈게요.

Produced_ 준상
Composed & Lyrics_ 준상
Vocal_ 준상

 

준상-가을에 나는 더 걷다가 가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