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미유-가끔 내가 생각나는지《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1. 9. 18:39 최신음악
반응형

보라미유-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보라미유가 싱글 "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 를 발표했다. 

보라미유-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바로듣기

보라미유-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가사

그 언젠가 별빛에 새긴 추억 하나가 
바람에 두고 온 너의 이름을 불러와 
너의 이름은 떠올리기만 해도 참 아파 

아주 멀리 멀어진 기억 
그 계절이 또다시 불어와 
너는 어떤지 이런 바람이 불면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더보기

저 어딘가 노을에 비친 추억 하나가
그날에 두고 온 너의 이름을 불러와
너의 이름은 떠올리기만 해도 참 아파

아주 멀리 멀어진 기억
그 계절이 또다시 불어와
너는 어떤지 이런 바람이 불면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한참 동안을 멀어진 그 날을
다 잊었다고 다 잊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주 멀리 잊혀진 기억
그 계절이 또 너를 불러와
너는 어떤지 오늘 같은 밤이면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보라미유-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언젠가 노을에 두고 왔던 너의 이름은 떠올리기만 해도 참 아프다. 다 잊은 줄 알았던 그 이름이 바람을 타고 계절이 되어 또 불어온다. 너는,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은 보라미유가 깊어가는 가을밤에 어울리는 곡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와 함께 돌아왔다. '가끔 내가 생각나는지'는 잊고 지내던 사람이 문득 떠올랐을 때의 흔들리고 아파지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만한 아득한 그리움을 보라미유의 목소리와 아련한 분위기의 멜로디로 담담하고도 애틋하게 표현해냈다.

작사: 스무살
작곡: 스무살
편곡: 스무살 , 818

 

보라미유-가끔 내가 생각나는지《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