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온-새《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1. 11. 15:16 최신음악
반응형

서온-새

서온이 [Birdcag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새 " 를 공개했다. 

서온-새 바로듣기

서온-새 가사

새장에 갇힌 내 모습 어떠니 
난 여기 오려고 내 몸을 잘랐어 

네 맘에 갇힌 난 행복한 건지 
철장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에도 
눈물이 나 

내가 이토록 작았던 적 있나 
언제부터 난 날지 않았을까 

훨훨 난 날아갈 거야 
이 새장의 문을 열고 
훨훨 난 돌아갈 거야 
네 마음의 문을 열고 
나에게로 

더보기

내가 이토록 작았던 적 있나
언제부터 난 날지 않았을까
사실 저 문은 잠겨있지 않았는데

훨훨 난 날아갈 거야
이 새장의 문을 열고
훨훨 난 돌아갈 거야
네 마음의 문을 열고
나에게로

Fly away fly away
난 날아갈래
반짝이던 나에게로
Fly away Fly away
난 돌아갈래
자유롭던 나에게로
자유롭던 나에게로
자유롭던 나에게로

서온-새

서온 [Birdcage]
희생해야만 가질 수 있었던 사랑에 대하여.

 


Track1. 사랑은 받는 사람을 사랑하게 한대
“사랑은 사랑받는 사람을 사랑하게 한다.” 내가 사랑하는 모든 존재들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낄 때면 늘 되뇌는 주문이에요. 당장은 사랑받지 못하지만, 나의 무한한 사랑을 받은 당신도 언젠가는 나를 이만큼 사랑할 수 있겠죠?

Track2. 새 (title)
누군가는 사랑을 할 때 진짜 나의 모습을 찾는다고 하지만, 나는 항상 그 반대였어요.
많은 부분을 버리고 바꾸어가며 그 사람의 마음에 들어간 나는, 어느새 반짝이고 자유롭던 나를 모두 잃어버렸습니다.
돌아보니 그 사람의 마음보다 내가 훨씬 큰 사람이었던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서온-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