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Night (구나잇)-이불《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1. 22. 14:27 최신음악
반응형

GooNight (구나잇)-이불

구나잇 (GooNight)이 싱글 " 이불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ooNight (구나잇)-이불 바로듣기

GooNight (구나잇)-이불 가사

오늘 시린 하루가 가네요 
그댄 내 고된 하룰 버티게 하죠 
어두운 내 마음까지 다 덮어주네요 
빈말 아닌걸요 
그댄 나의 이불이 돼 줘요  
따뜻하게 나를 감싸줘요 
얼어붙은 내 마음 녹을 수 있게 
그대 나를 안아 주세요 
때론 나의 마음이 차가워질 때 
그댄 포근하게 날 덮어 주네요 
아무도 모르는 내 마음 알아주네요 
온통 그대로 물들었죠 
그댄 나의 이불이 돼 줘요  
따뜻하게 나를 감싸줘요 
얼어붙은 내 마음 녹을 수 있게 
그대 나를 안아 주세요

더보기


그대 나의 소중한 그대여
내가 더 많이 안아줄게요
이대로 영원히 끝나지 않길
잡은 두 손 놓지 말아요
그대 나와 함께 영원히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 나나나

GooNight (구나잇)-이불

그댄 나의 이불이 돼 줘요
따뜻하게 나를 감싸줘요

All Produced by 구나잇(GooNight)
Guitar by 정유종 of 데이브레이크(Daybreak)
Album Artwork & M/V Director by 홍성락

 

GooNight (구나잇)-이불《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