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수-Gold《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1. 23. 16:13 최신음악
반응형

방민수-Gold

싱어송라이터 ‘방민수’가 새 싱글 [Part 1 ‘Gold’]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Gold " 를 공개했다. 

방민수-Gold 바로듣기

방민수-Gold 가사

Hey girl 같이 가줄래 날씨도 좋아졌는데 
화창하게 핀 햇살도 우릴 반겨주는데 

나에게로 다가와 두손을 마주잡고 앉아 
Hello 너에게 인사를 건네 하루를 시작해 

우린 툭 하고 떼어질 사이는 아냐 
가볍게 시작하지도 않았어 
저기 보이는 푸르른 하늘에  
내 몸을담아 긴 노래를해 

더보기

오오오오오 여기 아무도 없는곳에
우리 둘만 있는것도 나쁘지가 않아

We Belong Together
저 빛은 마치 너 같은걸
우린 마치 빛나는 골드

빛이 떨어지는 그 길을 쭉 따라가다보면
마침내 우린 시작하는 걸

너는 나의 나의 것
우린 저 빛나는 골드
반짝이는 햇살도 우릴 보여주네 더 빛이나게

너는 나의 나의 Girl
나아가 저 우주에
빛을 따라가 마침내 우린 시작하는걸

너는 나의 나의 것
우린 저 빛나는 골드
반짝이는 햇살도 우릴 보여주네 더 빛이나게

너는 나의 나의 Girl
나아가 저 우주에
빛을 따라가 마침내 우린 시작하는 걸

방민수-Gold

싱어송라이터겸 작곡가 ‘방민수’의 새 싱글 [Part 1 ‘Gold’]

 


새 싱글 곡 “Gold”는 싱잉랩 클래식 타입 비트의 행복했던 첫만남을 회상시키는 가사의 곡이다. 작/편곡에는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프로듀서 ‘Little Rain’의 또 다른 예명 ‘업무태만’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Lyrics by 방민수
Composed by 방민수, 업무태만
Arranged by 방민수, 업무태만

 

방민수-Gold《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