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권인하-그녀가 말했다 (원곡 : 토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1. 27. 16:19 최신음악
반응형

유희열의 스케치북, 권인하-그녀가 말했다 (토이)

권인하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토이의 " 그녀가 말했다 " 를 열창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권인하-그녀가 말했다 (토이)바로듣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권인하-그녀가 말했다 가사

 새 옷을 사고 종일 tv를 켜놔도 
자꾸만 멍하니 전화만 보네요 
친굴 만나고 애써 아닌 척 밝게 웃어도 
점점 난 약해져 가요 

너무 잘라 우스워진 머릴 보며 
다 터 버린 입술 보며 
그댈 생각해 나 그댈 미워해 나 그댈 좋아해 
내가 없는 하루 아무렇지도 않나요 

나는요 나는요 그댈 좋아해요 
왜 그댄 나와 같은 맘 아닌가요 
나 없이 나 없이 잘 지내지 말아요 
행복하게 지내란 그 말 난 싫어요 

더보기

마지막 표정
우리 함께 한 긴 날들보다
많은 걸 얘기했어요

라디오에서 흐르는 노래 속에
늘 함께 걷던 거리에 그대가 들려 
나 그대가 보여 나 그댈 기다려
이런 날 아나요 그댄 내 생각하나요

나는요 나는요 그댈 좋아해요
왜 그댄 나와 같은 맘 아닌가요
나 없이 나 없이 잘 지내지 말아요
행복하게 지내란 그 말 싫어
다시는 다시는 못 볼 것만 같아

꼭 마지막 인사 같아
잘 지내지 마요

[Vol.117] 유희열의 스케치북 With you : 일흔일곱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권인하’
‘그녀가 말했다’ (원곡 : 토이)

보컬 | 권인하
드럼 | 이덕산
베이스 | 이명원
건반 | 김석원, 김서정
기타 | 조삼희, 박해찬
퍼커션 | 최세진
바이올린 | 이찬주
비올라 | 장효헌
첼로 | 추주영
코러스 | 송다예, 윤정

 

유희열의 스케치북, 권인하-그녀가 말했다 (원곡 : 토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