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초보운전, 장롱면허-휘파람(이문세)《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1. 28. 19:27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초보운전, 장롱면허-휘파람(이문세)

가왕 ‘곰발바닥’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1라운드 듀엣대결 에서 복면가수 '초보운전과 장롱면허'는 이문세의 ' 휘파람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초보운전, 장롱면허-휘파람 바로듣기

복면가왕 초보운전, 장롱면허-휘파람 가사

그대 떠난 여기 
노을진 산마루턱엔 
아직도 그대 향기가 
남아서 이렇게 서있소 
나를 두고 가면 
얼마나 멀리 가려고 
그렇게 가고 싶어서 
나를 졸랐나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더보기


그대여 나의 장미여 
사랑하는 그대 
내 곁을 떠나갈 적엔 
그래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 흘리다 
두 손 잡고 고개 
끄덕여 달라 하기에 
그렇게 하기 싫어서 
나도 울었네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 버렸네 
그대

 

복면가왕 초보운전, 장롱면허-휘파람(이문세)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2연승 가왕' 더원, 가수 육중완, '플라워'의 고유진, '고막남친즈' 정세운과 유승우, 애즈원 민, '뮤지컬 디바' 리사, '러브홀릭' 지선, 가수 요아리, '실력파 래퍼' 트루디, 루이 유성은 부부, 코미디언 박성호과 안일권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빈대떡 신사'를 이긴 화제의 가왕 ‘곰발바닥’에게 도전장을 내민 1라운드 듀엣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올리비아 핫세·비욘세·감자탕·어묵탕·금사빠·그린라이트·초보운전·장롱면허,이 이예준 추정, 가왕 '곰발바닥'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초보운전, 장롱면허-휘파람(이문세)《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