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이병찬-열애중 (원곡 : 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2. 3. 14:08 최신음악
반응형

국민가수, 이병찬-열애중 (벤)

이병찬이 내일은 국민가수 준결승 무대에서 벤의 '열애중'을 선곡해 열창했다.

국민가수, 이병찬-열애중 (벤) 바로듣기

국민가수, 이병찬-열애중 가사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겐 
끝이 아닌 것만 같아서 
다른 사랑 중인 너지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나도 너만큼만 헤어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행복하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더보기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매일 이별하고 있지만 
아직 너를 기다리는 중 

나도 너만큼만 못돼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나빠지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아무도 모르게 
여기서 널 멈추면
정말 이별이 될까 봐 
그게 마지막이 될까 봐 

널 후회하는 중 
누구보다 너를 많이 
원망하는 중
미워해도 미워한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를 잊고 살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중

 

국민의 가슴에 올하트의 감동을! 내일은 국민가수
트롯광풍을 일으킨 TV CHOSUN 오디션 제작진이 만드는 차세대오디션, 이번엔 K-POP이다.

 


춤,노래,작사,작곡,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 프로젝트 〈내일은 국민가수〉의 “준결승1 라이벌전” 음원을 공개한다.

케이윌은 "이병찬이 여심을 사로잡는 이유는 소년미 때문이다. 부족하지 않은 무대였다"라며 "아쉬운 점은 초반만 해도 자신감 있게 끌고 가는 느낌이 있었는데 오늘은 좀 끌려가는 느낌이었다. 무대 후반부엔 노래와 싸우면서 이기려는 느낌을 받았다"고 평가했다.

이병찬은  "자신의 인기가 진심 거품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얻은 것이 아니라 어떤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방송일시: 매주 목요일 밤 10시

1. 부디

2. Shout

3. 너랑 나

4. 만약에 말야

5. 겨울사랑

6. 말리꽃

7. 열애중

8. We love you

 

국민가수, 이병찬-열애중《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