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원-두근두근 떨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2. 4. 16:59 최신음악
반응형

가원-두근두근 떨려

가수 가원이 Digital Single Ablum " 두근두근 떨려 "를 발표했다. 

가원-두근두근 떨려 바로듣기

가원-두근두근 떨려 가사

오늘 밤도 니 생각에 나 뒤척이는 밤  
매일 기다리게 돼 
수줍게 널 마주하면 다 들킬거야  
나 이젠 너에게 말할래 

너만 보면 나 이렇게 가슴이 떨려  
막 어떡해 
몰라 몰라 정말 내가 내가 왜 이러니 

사랑하고만 싶어져  
너의 곁에만 있고 싶어 
이렇게 너만보면 두근두근 떨려  
어쩜어쩜 좋을까 

더보기

모든 게 행복해졌어 나 왜 이러니
참 좋은 너라서 난 좋아

너만 보면 나 이렇게 가슴이 떨려 
막 어떡해
몰라 몰라 정말 내가 내가 왜 이러니

사랑하고만 싶어져 
너의 곁에만 있고 싶어
이렇게 너만보면 두근두근 떨려
어쩜어쩜 좋을까

너에게 말할거야 함께 하고 싶다고
손을 잡고 어디든 걸을래

사랑하고만 싶어져 너의 곁에만 있고 싶어
이렇게 너만보면 두근두근 떨려 어쩜어쩜 좋을까

가원-두근두근 떨려

두근두근 떨리는 사랑의 설렘 '가원'의 Digital Single Ablum '두근두근 떨려' 런칭!

 


매력적인 보이스의 '가원'은 '이런 내 맘 정말 모르겠니' , '그냥 한번'등 꾸준한 앨범발매로 대중들과 소통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드라마 '카이로스'의 OST에 참여하면서 그녀의 실력을 더욱 인정받았다.

이번 타이틀 곡 '두근두근 떨려'는 리듬감있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가원'의 속삭이는듯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필승불패, 이동익

 

가원-두근두근 떨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