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 소운(soun)-우산을 접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2. 13. 19:05 최신음악
반응형

전남친 & 소운(soun)-우산을 접다

전남친(Xbf) 와 soun (소운)이 싱글 앨범 " 우산을 접다 "  를 발표했다.

전남친 & 소운(soun)-우산을 접다 바로듣기

전남친 & 소운(soun)-우산을 접다 가사

우산을 폈다 
아니 접었다 
이 비는 멈춘 걸까 
넘치게 왔었던 너의 흔적만 

우산을 접다 
다시 올까 
바보 같은 생각에 
마지못해 꺼내놓은 이 우산을 

너와 다툰 후 또 전처럼 
두 손을 꽉 잡고 이 길을 걸어 (길을 걸어) 
난 아무렇지 않은 듯 네 눈치를 보며 
낯선 이 분위기 속에서 슬쩍 티를 내며 
늘 사랑이 그래 눈치 없는걸 
달라질 것 하나 없는걸 
왜 이런 너는 몰라 
또 내게 묻겠지 
매번 갑자기 내게 이별을 말하는지 

뻔한 편지를 쓰고 읽고서 
머리맡 쓰레기통에 넣었어 
비바람과 태풍 안에 서있던 
그날의 기억은 어쩔 수가 없어 

더보기

우산을 폈다
아니 접었다
이 비는 멈춘 걸까
넘치게 왔었던 너의 흔적만

우산을 접다
다시 올까
바보 같은 생각에
마지못해 꺼내놓은 이 우산을


우산을 폈다가 다시 접었다
이젠 미치겠어 매번 그런 모습에
갈등을 주제로 하는 만남은
이젠 지쳐버렸어 쳇바퀴처럼 매일
우리 둘 다 너무 처량해 보여 꽤 한심해
우리 의견은 늘 싸우기 전과 같에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 휴전 같은 이 상태는
긴장감만 가득해 필요해 안정제
알면서 돌아가는 너와 나의 모습
차라리 헤어질까 하다가도 묵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셌지 우린 오래전
숫자를 멈추길 원하지만 우산을 펴

난 두리번 아침에 꿈에서 깨면
먼저 난 폰부터 확인을 해
습관이 밴 스토리를 check
확인해 피드와 gram
확인하러 가지 댓글처럼
아무 일도 없는 듯 전처럼
불쑥하고 나타나지
내가 네게 처음 말 걸었던 날처럼

우산을 폈다
아니 접었다
이 비는 멈춘 걸까
넘치게 왔었던 너의 흔적만

우산을 접다
다시 올까
바보 같은 생각에
마지못해 꺼내놓은 이 우산을

전남친 & 소운(soun)-우산을 접다

전남친(Xbf) 와 soun 의 싱글 앨범 "우산을 접다"

 


사랑과 이별을 고민하는 연인의 모습을 우산을 폇다 접었다 하는 모습에 빗대어 표현 한 곡이며 현실속 연애를 하는 많은 연인들의 모습을 눈과 그리고 귀로 한발자국 물러나서 느끼고 감상할수 있는 곡이다.

작사: XBF, Oneway
작곡: XBF, Oneway,soun
편곡: Oneway,

 

전남친 & 소운(soun)-우산을 접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