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치-세상이 나를 몰라도 (Feat. 강원우 & 박문치 유니버스)《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2. 16. 18:27 최신음악
반응형

박문치-세상이 나를 몰라도 (Feat. 강원우 & 박문치 유니버스)

가수 박문치가 앨범[12월의 단편]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세상이 나를 몰라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문치-세상이 나를 몰라도 (Feat. 강원우 & 박문치 유니버스)바로듣기

박문치-세상이 나를 몰라도 가사

난 몰랐었어 그때는  
조금 어렸었나 봐 
영원하단 건 없다 하지만 
내겐 어려운걸 

난 몰랐었어 우리는 
좀 다를줄 알았나 봐 
세상에 많은 것이 변하듯 
우리도 변하나 봐 

더보기

바쁘게 걷는 사람들 속엔
잠시 잊고 살았던 내가 있지
차가운 눈이 따스히 내리고

(가슴속의 작은 빛은 우릴 밝혀줄 거야)

어쩌면 세상도 나를 몰라
나에게 맞는 정답은 있을까
우리 잠시 멀리에 있어도
나의 마음속에서 널 기억해

때로는 외롭고 쓸쓸해도
세상은 같이 늙어가는걸
가끔은 혼자 가야 한대도

(어렵게 생각하지 마 같이 걸어가줄 거야)

어쩌면 세상도 나를 몰라
나에게 맞는 정답은 있을까
우리 잠시 멀리에 있어도
나의 마음속에서 널 기억해

어쩌면 세상도 나를 몰라
나에게 맞는 정답은 있을까
우리 잠시 멀리에 있어도
나의 마음속에서 널 기억해

우리 잠시 멀리에 있어도
나의 마음속에서 널 기억해

박문치-세상이 나를 몰라도 (Feat. 강원우 & 박문치 유니버스)

안녕하세요~! 2021 겨울의 박문치 입니다. 이번에는 강원우의 보컬을 주축으로 겨울노래를 준비해 봤습니다. 이 크리스마스라는것이 휴일 or 축제이면서도 , 올해를 돌아볼 수 있는 마지막 이벤트이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올해를 어떻게 살았나~ 생각하면서 우리네 인생에 대한 곡을 써봤습니다. 맘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오랜만에 또 작업을 하면서 감동을 받았답니다. 에헷!~ 콩-!

얼른 !!!! 작년과 올해가 힘들었던 하나의 장면으로 지나가길 바라며, 유니버스를 포함한 모두가 매일매일 소소하거나 거대한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길 기원합니다. 올해도 수고하셨습니다 여러분~~~

-문치올림

2021 인정~

Track1. SKIT : 2021 어땠어? (with 박문치 유니버스)

Track2. 세상이 나를 몰라도 (Feat. 강원우 & 박문치 유니버스)

 

박문치-세상이 나를 몰라도 (Feat. 강원우 & 박문치 유니버스)《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