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차라리 널 몰랐었다면《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19. 9. 2. 12:39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현수-차라리 널 몰랐었다면

가수 현수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현수-차라리 널 몰랐었다면 바로듣기

현수-차라리 널 몰랐었다면 가사

모두 지우고 싶어

우리 사랑한 기억 행복했었던 날들

너에게 묻고 싶어졌어 

내겐 네 기억만 남아서


잊고 싶어 널 마주칠 때면

아닌 척 감추는 웃음만 늘어가

네가 했던 말 나 밖에 모른 단 그 말 기억하니

현수-차라리 널 몰랐었다면

발라드의 계보를 이을 차세대 발라더 ‘현수’ 의 첫 싱글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



절제된 감성과, 세련된 표현으로 새롭게 다가올 차세대 남자 발라더 ‘현수’ 멋스러운 꾸밈보다는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은 가삿말과 절제된 듯하지만 마음을 울리는 현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일렉트릭 사운드를 배제한 어쿠스틱 사운드만으로 그의 감성을 극대화했으며, 감성적인 스트링 편곡과 최고의 세션맨들의 연주, 그리고 목소리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편곡으로 ‘현수’의 담담하게 풀어내는 감성을 부각시켰다.

본인이 직접 가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프로듀싱팀 ‘캡틴플래닛’ 과의 협업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현수-차라리 널 몰랐었다면《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