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EIRF (디너프)-싸이월드 (Feat. Lovey)《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1. 12. 20. 16:31 최신음악
반응형

DNEIRF (디너프)-싸이월드 (Feat. Lovey)

Lovey가 참여한 DNEIRF (디너프)의 디지털 싱글 " 싸이월드 " 를 발표했다. 

DNEIRF (디너프)-싸이월드 바로듣기

DNEIRF (디너프)-싸이월드 가사

그대는 나의 싸이월드 
벚꽃이 피던 4월에 
우리 올렸던 그 사진들과 
수많은 추억들이 떠올랐어 
그대는 마치 싸이월드 
내 안에 잠들어있던 
기억을 공유한 단 한 사람 
가슴이 시린 My Nostalgia 

친한 친구에서 나의 반쪽 
설레었던 그때 그 시절의 감정 
매일이 넌 감동이였어 너에게는  
내가 어떤 사람이였는지 궁금해 가끔 
작고 작은 공간 속  
순수했던 모습도 
전부 다 그대로 있어 나는 널 그리고 있어 
키만 큰 어른 아이가 된 채 
흑백사진이 돼버린 지난날들을 색칠해 

더보기

그대는 나의 싸이월드
벚꽃이 피던 4월에
우리 올렸던 그 사진들과
수많은 추억들이 떠올랐어
그대는 마치 싸이월드
내 안에 잠들어있던
기억을 공유한 단 한 사람
가슴이 시린 My Nostalgia

서로 주고받던 메세지
시간이 가는 줄을 몰라 너랑 밤을 샜지
가끔 생각나 우리의 새벽 감성이
오글거렸지만 아이처럼 솔직했지
너와 함께 있으면 두 눈의 꽃이 피어나
너는 잘 지낼까 사진을 보다가

지금 넌 어때
너의 작은 방에 활짝 웃던 우리 미니미
어떻게 지내
나는 눈을 감고 다시 또 그때를 그리지
작은방엔 너와 나 둘만의 비밀이
아직 어제처럼 생생하게 보이는 듯해
벌써 어른이 돼버린 지금 우리 모습이
익숙치 않아 홀로 남아 기억들을 줍네

그대는 나의 싸이월드
벚꽃이 피던 4월에
우리 올렸던 그 사진들과
수많은 추억들이 떠올랐어
그대는 마치 싸이월드
내 안에 잠들어있던
기억을 공유한 단 한 사람
가슴이 시린 My Nostalgia

DNEIRF (디너프)-싸이월드 (Feat. Lovey)

가슴이 시린 My Nostalgia . . .★

01. 싸이월드 (Feat. Lovey)
작사 by 쿼카 (디너프), 지샤넬 (디너프), 크루셜스타 (CRUCiAL STAR)
작곡 by 크루셜스타 (CRUCiAL STAR), 지샤넬 (디너프), CODA
편곡 by CODA

 

DNEIRF (디너프)-싸이월드 (Feat. Lovey)《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