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 (루나)-너의 밤이 되어줄게《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2. 20. 17:16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LUNA (루나)-너의 밤이 되어줄게

밴드 루나(LUNA)가 첫 번째 앨범 ‘Lullaby(럴러바이)’에 수록되었던 ‘너의 밤이 되어줄게’ 재발매했다.

LUNA (루나)-너의 밤이 되어줄게 바로듣기

LUNA (루나)-너의 밤이 되어줄게 가사

기도가 전해진 밤 
나는 너를 찾아가  
가만히 바라보다 
어느새 다가가 난 to you 

슬픔을 간직한 널  
위로해주고픈 나  
아득한 달빛 너머 
너에게 속삭여 난 to you 

더보기

지금까지 받은 상처 모두
눈물에 담아줘 
빛의 조각들로 흘려버리게 

긴 하루가 지나
홀로 남겨져도
네가 더 빛날 수 있게 외롭지 않게
너의 밤이 되어줄게

거센 파도를 지나
찬 바람이 불어와도
내가 널 감싸 안아 꼭 지켜줄게
언제까지나 함께 할게

네가 힘이 들 때면
달려와 내게 모두 말해 
오늘도 널 그리며 
내 안에 새기는 말 love you 

짙어지는 이 긴 밤 한가운데 
네 모습 어둠 속 별처럼 빛나 Oh yeah
밝아질 아침보다 
포근히 널 안을게 for you 

함께하며 만든 추억 모두 
미소로 답해줘 
빛의 조각들로 반짝거리게 

긴 하루가 지나
홀로 남겨져도
네가 더 빛날 수 있게 외롭지 않게
너의 밤이 되어줄게

거센 파도를 지나
찬 바람이 불어와도
내가 널 감싸 안아 꼭 지켜줄게
언제까지나 함께 할게

깜깜한 밤이 
너에게는 위로가 되길
나의 하늘 안엔 빛나는 너만 있잖아 
존재만으로 반짝여 

내가 어두워질수록 
넌 찬란하게 내 마음 비춰
보이지 않아도 넌 
내 품에 가득해 

긴 하루가 지나
홀로 남겨져도
늘 함께하는 나와 꿈을 꿀 수 있게 
나의 빛이 되어줄래 

거센 파도를 지나
찬 바람이 불어와도
널 지킬 수만 있다면 그거면 돼
내 품이 포근한 밤이길
내 품이 포근한 밤이길

LUNA (루나)-너의 밤이 되어줄게
글로벌 밴드 루나(LUNA)의 첫 번째 앨범 ‘Lullaby(럴러바이)’에 수록되었던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발라드 버전으로 재탄생해 화제를 모았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애처로운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발라드 넘버로, 각 멤버가 지닌 다채로운 보컬과 그 안에 묻어나는 짙은 호소력이 느껴지는 곡이다.

또한 풍부한 코러스와 애드립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마음 깊이 여운을 남길 따스한 가사를 돋보이게 했다. 발라드 버전의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리스너들에게 부드러운 위로와 설렘을 건네주는 곡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LUNA (루나)-너의 밤이 되어줄게《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