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 원어스-STAY《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2. 21. 19:02 최신음악
반응형

원위 & 원어스-STAY (스테이)

원위(ONEWE)와 원어스(ONEUS)가 디지털 싱글 " STAY (스테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원위 & 원어스-STAY 바로듣기

원위 & 원어스-STAY 가사

차가워진 공기에  
허전하게 느껴진 내 손엔  
너의 온기만 남았어 
언제부터였을까  
함께 걷던 길만 걷게 돼  
불빛이 번져가 

기다림의 끝은 잘 모르지만  
널 보고 싶다 

Stay with me Here I am  
곁에 머물러줘 
이렇게 하얀 눈 내리면 왜 그리워질까 
Still with U  
아직도 너와의 약속을 잊지 못해 
너에게 닿을 수 없는 나의 노래 

더보기

Snowing in my heart 
차가워진 내 마음 녹여줄래
Forever in my Dream 
언제나 네 자리를 비워둘게

아침에 눈이 떠진 후에 
그리움에 빠져드네 
같이 있던 공간 속에 
여태 남아있는 내가 처연해 보인데 always
하고픈 말도 많아 
그리 길지는 않아 
그렇게 널 보낼 줄 알았다면
I still pray, every night
내게 남은 하루가 길게만 느껴져

그리움에 끝은 알 수 없지만 
또 보고 싶다

Stay with me Here I am 
곁에 머물러줘
이렇게 하얀 눈 내리면 왜 그리워질까
Still with U 
아직도 너와의 약속을 잊지 못해
너에게 닿을 수 없는 나의 노래

그날에 갇힌 나의 고백 
또 다른 사랑 아직은 못해
그날에 갇힌 나의 고백 
또 다른 사랑 아직은 못해
그날에 갇힌 나의 고백 
또 다른 사랑 아직은 못해

똑같은 헤어짐이라기엔 내게는 벅차
매일같이 너를 찾아 헤매네

네가 없는 겨울이 오면
견딜 수 있을까

Stay with me Here I am 
곁에 머물러줘
이렇게 하얀 눈 내리면 왜 그리워질까
Still with U 
아직도 너와의 약속을 잊지 못해
너에게 닿을 수 없는 나의 노래

Snowing in my heart 
차가워진 내 마음 녹여줄래
Forever in my Dream 
언제나 네 자리를 비워둘게

원위 & 원어스-STAY (스테이)

'Forever in my Dream 언제나 네 자릴 비워둘게'
한겨울 원위(ONEWE) & 원어스(ONEUS)가 들려주는 설레는 고백

 


RBW의 형제그룹 원위(ONEWE), 원어스(ONEUS)가 ‘STAY'로 함께 돌아왔다. 두 팀은 데뷔 전 진행했던 ‘데뷔하겠습니다’ 프로젝트에서 팬들에게 선공개 했던 ‘STAY'를 발매하며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STAY’는 겨울이 오면 잊지 못하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그간 원위가 보여준 안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목소리와 화려하고도 섬세한 원어스의 목소리가 만나 설레는 한겨울 고백송을 탄생시켰다.

 

 

곡 전체는 락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편안하고 낭만적인 탑라인을 곁들인 컨템포러리 팝으로서 매력을 잘 보여준 ‘STAY'는 한층 농도 깊어진 원위, 원어스의 분위기와 어울리며 설레면서도 애절한 기다림을 보여준다. 

‘원위(ONEWE)’는 용훈(보컬), 강현(기타), 하린(드럼), 동명(키보드/보컬), CyA(베이스/랩)로 이루어진 5인조 밴드로, 데뷔 이래 모든 앨범 작사,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 등을 진행해 오며 현재 독보적인 차세대 실력파 밴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최근 11월 23일 원위만의 독보적인 색이 담긴 '우주 시리즈'인 '별 (STAR)'을 발매함과 동시에, 1월 두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예고하여 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원어스(ONEUS)’는 RAVN,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4세대 대표 퍼포머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최근 발매한 원어스의 미니 6집 'BLOOD MOON'은 초동 판매량 17만 장을 돌파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로 우뚝 섰다. 또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원어스는 더이상 기대주가 아닌 정상의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내고 있다.

01. STAY
Lyrics by 이상호(RBW), 서용배(RBW), 박우상
Composed by 이상호(RBW), 서용배(RBW), 박우상
Arranged by 이상호(RBW), 서용배(RBW), 박우상

 

원위 & 원어스-STAY《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