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1. 12. 30. 18:31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규현-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규현이 디지털 싱글 "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규현-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바로듣기

규현-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가사

그대를 보면 참 이상하게도 마음이 멋대로야  
이젠 누군가를 사랑할 자신이 없었는데 
그대를 만나고 용길 내죠 

그대만 보면 가슴이 떨리고 어쩔 줄을 모르죠 
이젠 누군가를 사랑할 자신이 없던 내게  
다가와 준 나의 사랑 

더보기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그 누구보다 진심을 다해 
혹시 여린 그대 내가 상처 주지 않게 
내가 이제 지켜줄게

고민이 돼요 그대가 힘들 때 어떤 위롤 할지
문득 낯선 길을 걷다가 
그대와 닮은 꽃을 사고 걸음을 서둘러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그 누구보다 진심을 다해 
혹시 여린 그대 내가 상처 주지 않게 
내가 이제 지켜줄게

괜스레 그대를 바라보다가 웃는 나에요
떨리는 마음을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죠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그대는 어떤 말로도 대신할 수 없죠 
그 누구보다 예쁜 맘을 가진
혹시 그런 그대 내가 상처 주지 않게 
내가 이제 지킬게요

KYUHYUN (규 현)-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2022년 공개 예정인 박형식, 한소희 주연의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은 드라마 방영 전에 음원 전체를 먼저 공개하며 드라마가 방영되고 나서 음원이 발매되는 기존이 틀을 과감히 깼다.

 


드라마 제목처럼 뮤직 드라마의 작품성과 음악성을 모두 충족시키며 좋은 반응 이끌며 감동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막강한 가창자 라인업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많은 기대감 속에서 감성 보컬리스트 규현이 첫 번째로 나선다.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는 후렴구에 나오는 반복적인 가사가 한번 들어도 따라 부르게 되는 쉬운 멜로디로 사랑을 해본 적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의 포근한 감성 발라드곡이다. 

마치 난로같이 따듯한 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악기들의 움직임을 감싸며 설레는 마음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번 곡은 [전상근 -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적재 - 나랑 같이 걸을래], [백지영 -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 싶어] 등 많은 곡들을 히트시킨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참여하여 규현과의 첫 호흡을 맞췄다.

 

규현-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