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O (도코)-날 사랑하지 말아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1. 1. 18:26 최신음악
반응형

DOKO (도코)-날 사랑하지 말아요

도코 (DOKO)가 디지털 싱글 " 날 사랑하지 말아요 "  를 발표했다. 

DOKO (도코)-날 사랑하지 말아요 바로듣기

DOKO (도코)-날 사랑하지 말아요 가사

무책임한 나라고 
욕을 해도 돼요 
모진 말도 어쩔 수 없죠 
그대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이유로 
떠나는 나죠 

그댈 위해 떠난다는 
이기적인 말 
내가 할 줄 몰랐죠 
마지막까지 너무 비겁한 사람이 
나라서 너무 미안해요 

더보기

날 사랑하지 말아요
더는 그러지 마요
사랑했던 추억 모두 내게 두고 가요
자신이 없나 봐요
그대에게 상처만 준 나라서
곁에 더 이상 있을 순 없죠

사랑했단 이유로
함께 했던 날들
나의 욕심이었죠
마지막까지
서툰 나의 사랑은
이렇게 또 그댈 울리죠

날 사랑하지 말아요
더는 그러지 마요
사랑했던 추억 모두 내게 두고 가요
자신이 없나 봐요
그대에게 상처만 준 나라서
곁에 더 이상 있을 순 없죠

깨지 않고 싶은 꿈이라 해도
결국 아침이 찾아오듯
우리 사랑도 정말 끝인가 봐요
이젠 내가 떠나갈게요

그대 없는 하루가
사실 자신 없지만
다신 그댈 힘들게 할 순 없어요
모든 추억 버리고
미운 감정만 가지고 떠나요
그대라도 빨리 날 잊을 수 있도록

DOKO (도코)-날 사랑하지 말아요

“그댈 위해 떠난다는 이기적인 말, 내가 할 줄 몰랐죠” 전상근 -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적재 - 나랑 같이 걸을래, 백지영 -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등 수 없이 많은 곡들을 연속 히트 시켰다.

 


싱어송라이터로써 큰 사랑을 받아온 DOKO(도코)가 직접 들려주는 첫번째 곡 날 사랑하지 말아요 는 부족한 마음을 탓을 하고 이별 후 연인의 행복을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도코만의 꾹꾹 눌러담긴 감성으로 표현한 애절한 발라드이다.

또한 이번곡은 그의 파트너 대세 프로듀서 사승호, 그리고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을 쓴 작곡가 이기환 역시 참여하여 퀄리티 높은 연주와 수준높은 가사로 슬픔을 극대화 시켰다 .

작사 : DOKO(도코), 이기환
작곡 : DOKO(도코), 이기환
편곡 : DOKO(도코), 사승호

 

DOKO (도코)-날 사랑하지 말아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