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현-Supernova《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1. 6. 12:44 최신음악
반응형

김예현-Supernova

김예현이 가창한 웹툰OST 미니앨범 [RS 1s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Supernova " 를 공개했다. 

김예현-Supernova 바로듣기

김예현-Supernova 가사

시작은 달콤하게 
끝은 더 뜨겁게 

지친 가로등 불 아래 
돌아오는 발걸음이 
텅 빈 두 손에 비해 
너무도 무겁기만 해 
희미하게 빛나는 
언덕 너머의 세상에 
나의 삶이 언젠간 닿을 수 있다면 

더보기

시작은 달콤하게 끝은 더 뜨겁게
걸어갈 모든 길이 기억되길
키 작은 꿈의 성장통은 소나기처럼 
시원스래 지나칠 수 있기를
한 걸음 두 걸음이 거름되어
온 세상이 날 볼 수 있는 그때
가볍게 인사를 건네줘
내가 별보다 더 빛날 때

어디선가 날아든
작은 불씨 하나로
죽은 새벽을 다시 깨워
숨 쉴 수 있다면

시작은 달콤하게 끝은 더 뜨겁게
걸어갈 모든 길에 빛이 날 수 있게
키 작은 꿈의 성장통은 소나기처럼 
시원스래 지나칠 수 있기를
한 걸음 두 걸음이 거름되어
온 세상이 날 볼 수 있는 그때
가볍게 인사를 건네줘
내가 별보다 더 빛날 때

시작은 달콤하게 끝은 더 뜨겁게
걸어갈 모든 길에 빛이 날 수 있게
키 작은 꿈의 성장통은 소나기처럼 
시원스래 지나칠 수 있기를
한 걸음 두 걸음이 거름되어
온 세상이 날 볼 수 있는 그때
가볍게 인사를 건네줘
내가 별보다 더 빛날 때

김예현-Supernova

알에스미디어에서 발매하는 웹툰OST 미니앨범 [RS 1st] 알에스미디어 웹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웹툰을 감상하실때 독자분들이 더 공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되었다.

 


이후 2nd, 3rd 등 정기적으로 미니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종합컨텐츠회사답게 작사에 많은 공을 들였으니, 웹툰 감상과 함께 음미하듯 들어보시길 바란다.

* 앨범 이미지제작 차연우

1. Supernova
작사&작곡 최현우 / 믹싱&마스터링 신안진 / 보컬 김예현 / 총괄 고봉주

때때로 찾아오는 인생의 넘어짐.
차게 식어버린 것만 같은 젊은 날의 꿈, 작은 불씨 하나로 더 밝게 빛날 수 있지 않을까.
죽은 별에서 부터 새로운 별이 탄생하며 더 밝게 빛나는 초신성처럼.

2. Home

3. 1%의 Happy Ending

 

김예현-Supernova《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