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HO (순호)-그대, 이제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1. 24. 14:37 최신음악
반응형

SOONHO (순호)-그대, 이제는

순호 (SOONHO)가 디지털 싱글 " 그대, 이제는 " 을 발표했다.

SOONHO (순호)-그대, 이제는 바로듣기

SOONHO (순호)-그대, 이제는 가사

널 사랑하고 있죠 
꽤 오래된 일이지만 아직 여전해요 
왜 이렇게 되는 건지 
마음이 제멋대로 그댈 향하네요 

새벽이 다가와 
그대가 슬픈 날엔 
내게 기대 울면 좋을 텐데 
웃고만 있는지 
왜 그대는 
슬픈 사랑만 해 
더는 아프지 않게 내가 
그댈 안으면 안 돼요? 

내가 바라는 하나 
그대가 웃는 거 
아름다운 당신이 늘 
행복했으면 해요 
그대를 사랑해요 
눈물은 그만 흘려요 
오늘을 기다렸어요 
이젠 날 알아볼 수 있도록 
Oh oh oh 
그대 곁에 언제나 내가 
있었다 
말해줄게요 

더보기

내가 바라는 하나
그대가 웃는 거
아름다운 당신이 늘
행복했으면 해요
그대를 사랑해요
눈물은 그만 흘려요
오늘을 기다렸어요
이젠 날 알아볼 수 있도록
Oh oh oh

그대 이제는 나에게 와요

내가 바라는 하나
그대가 웃는 거
아름다운 당신이 늘
행복했으면 해요
그대를 사랑해요
눈물은 그만 흘려요
오늘을 기다렸어요
이젠 날 알아볼 수 있도록
Oh oh oh
그대 곁에 언제나 내가
있었다
말해줄게요

SOONHO (순호)-그대, 이제는
이젠 날 알아 볼 수 있도록
그대 곁에 언제나 내가 있었다,
말해줄게요.

Lyrics : 순호
Composed : 순호, Yezan
Arranged : Yezan
Vocal : 순호

 

SOONHO (순호)-그대, 이제는《가사/듣기》

반응형